치킨창업 대표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 SBS 새주말드라마 ‘내사랑내곁에’ 제작지원

  • Array
  • 입력 2011년 5월 11일 15시 50분


소자본 치킨창업의 대표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이 오는 5월 7일 첫방송되는 SBS 새주말드라마 ‘내사랑내곁에’의 제작지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전국 370개의 체인점을 개설한 소자본창업 치킨프랜차이즈로, 동종업계에서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전략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각종 드라마 제작지원(KBS2 ‘가시나무새’ 제작지원)은 물론 라디오 협찬광고, 스타마케팅, 온.오프라인 이벤트, 바이럴마케팅으로 업계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다양한 채널로 브랜드 속성과 제품정보, 소자본창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이 제작지원하는 SBS ‘내사랑내곁에’는 드라마 ‘동이’에서 장희빈으로 열연했던 배우 이소연과 군 제대 후 처음 복귀하는 온주완, 신인 이재윤이 출연해 벌써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이휘향, 김미숙, 사미자 등 탄탄한 중견배우들의 등장으로 높은 완성도가 기대되는 작품이다. 상큼하고 톡톡 튀는 연기로 이미지 변신에 나선 이소연은 ‘내사랑내곁에’에서 10대 미혼모로 등장해 다양하고 신선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자본창업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이처럼 활발한 드라마 제작지원을 감행한다는 것은 업계에서 상당히 드문 경우다. 티바두마리치킨은 그동안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마케팅으로 주목을 받았는데 금번 ‘내사랑내곁에’ 제작지원으로 브랜드 입지를 더욱 높이고, 체인점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입장이다.

‘내사랑내곁에’ 드라마 제작지원과 관련해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드라마 제작지원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 체인점 개설 및 운영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하며, “앞으로 역량 있고 두드러진 마케팅 계획안과 실행으로 대한민국 소자본창업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올해 500호 체인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형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본 창업설명회는 체인본부 내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예약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창업상담 문의 : 1588-6338
홈페이지 :
tiba.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