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용문 기숙학원, 상위 1% 우등생을 향한 통쾌한 겨울방학특강

  • Array
  • 입력 2010년 10월 15일 11시 51분


이번 겨울방학이 내 인생을 바꾼다!

해마다 증가하는 청년실업률, 갈수록 치열해지는 취업경쟁에서 자녀들이 미래에 안정된 직업과 직장생활을 통해 여유롭고 행복한 미래를 살아가기를 원한다.

더욱 치열해질 미래경쟁사회에서 낙오되지 않고 승리자로서 삶을 개척할 수 있게 물질적인 자산을 물려주기 보다는 개인적인 능력을 가지기를 간절하게 소망한다. 과외도 시켜보고 평판이 좋다는 학원에도 보내봤지만 성과를 얻는 학생들은 소수에 불과하다.

“왜 그럴까?” 학습동기도, 분명한 목표도 없는 학생들에게 지식만 억지로 주입한다고 해서 성적이 올라가거나 학습능력이 향상 되지 않는다. 부모의 과보호 속에서 풍요롭게 자란 아이들은 무엇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생각이 행동을 하게하고 그 행동이 결과를 결정짓는다. 나쁜 습관이나 행동이 만들어 내는 결과는 불을 보듯 뻔하다. 올바른 생각의 변화는 좋은 경험을 통해 가능하다. 올바른 생각이 합리적 행동을 하게 하고 그 행동이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간다.

다가오는 겨울방학이 자녀들의 생각을 변화시키고, 잠재된 능력을 끌어내고 구체적인 동기부여를 시킬 수 절호의 기회이다.

등용문의 특별한 겨울캠프는 엄격하고도 철저한 관리시스템 속에서 일정 수준이상의 실력을 갖춘 학생들과 선의의 경쟁도 하고 상위 1% 수능영역별 전문가들의 훌륭한 강의와 학습멘토링, 철저한 학습관리와 개인별 학습지도를 통해 중간고사나 기말고사에서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시킴으로써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한다.

성적향상 뿐만 아니라 올바른 학습방법, 태도, 효율적인 학습시간관리 능력까지 습득할 수 있다. 매년 탁월한 입시성과로 그 명성을 입증하는 「기숙학원 등용문」의 겨울방학특강 프로그램이 자녀들에게 성공의 능력을 길러주는 지름길일 것이다.

등용문기숙학원 겨울캠프는 2010년 12월 26일(일)부터 2011년 2월 1일(화)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제로 선착순으로 참여인원을 선발한다.

자세한 캠프참여 문의는 ☎ 031-768-1213~4 번 이나 홈페이지 www.dymk.co.kr 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조기에 마감이 되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