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위해 꼭 유학생활하고 외국생활을 해야 하나요?”

  • 입력 2009년 4월 28일 10시 03분


초중등영어교육에 명품이 등장했다.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퀄러티 높은 강의로 강남엄마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SIRIUS 초중등영어전문학원(www.siriusedu.com)을 두고 하는 말이다.

대한민국 최초 영어경시대회&인증시험 전문학원인 SIRIUS학원은 설립전부터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중의 하나인 코넬대학교(Cornel University, Class of 2000)출신 앤디원장이 설립한 학원으로 유명세를 치른바 있다.

영어교육에 까다롭기로 소문난 강남과 압구정에서 이미 커리큘럼의 우수성과 교육성과를 인정받았으며 올해 하반기엔 일본, 중국, 대만등 아시아 시장으로 교재와 동영상컨텐츠 수출계약도 추진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국가경쟁력을 책임질 미래의 ‘글로벌 인재’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교육철학’을 가진 앤디김 원장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한국의 영어교육’에 대해 아래와 같이 조언한다.

▶ 영어 잘하기 위해 꼭 유학을 하거나 외국생활을 해야 할 필요는 없다

다년간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고 명문대학인 코넬대학교를 졸업한 앤디원장은 한국의 영어교육에 대해 “유학생활은 영어에 도움이 되지만 꼭 그 방법만이 유일한 해결책은 아니다”라고 조언한다.

앤디원장의 이 같은 생각은 수년간 특목고 학생을 가르치면서 확신하였고, 한국에서도 세계에서 당당하게 경쟁할 창의력 갖춘 ‘글로벌인재’를 발굴할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

▶ 영어를 잘하기 위한 조건은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철저한 학생관리

다른 학원에서는 볼수 없는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철저한 학생관리는 영어를 잘하기 위한 기본조건. SIRIUS는 초등&중등 영어인증시험전문학원 답게 영어의 4대영역인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를 위한 완벽한 커리큘럼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철저한 숙제관리, 담임선생님 책임제도, 온라인학습프로그램 등은 원생들이 불편함이 없이 원내 생활을 가능하게 해준다. SIRIUS가 자랑하는 학생관리시스템과 담임책임제도는 이미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검증이 되었다.

세계화시대 경쟁력 갖춘 ‘글로벌 인재’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한 영어! 이참에 차별화된 영어학습법으로 ‘영어달인’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도움말: SERIUS영어교육 앤디 원장 / 02-416-7898(잠실) 02-541-2464(압구정)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