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에 따라 프린터, 복합기도 달라진다!

  • 입력 2008년 6월 20일 10시 10분


- 한국HP, 업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오피스젯 3종 출시

- 이동 중 자유로운 인쇄가 가능한 모바일 프린터 및 동급 레이저 프린터 대비 50% 컬러 출력 줄인 잉크젯 복합기 선보여

- 한국HP, 향상된 HP의 프린팅 기술로 출력 생산성과 경제성 동시 강화

2008년 5월 27일, 서울 - 한국 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 알맞은 출력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업무 생산성 향상은 물론, 경제성을 높인 오피스젯 (프로) 프린터 및 복합기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3가지 신제품은 HP 오피스젯 H470b 모바일 프린터, HP 오피스젯J6480 복합기, HP 오피스젯 프로 L7590 복합기이다.

오피스젯 (프로) 신제품 3종은 소호 및 마이크로 비즈니스, 중소기업 등 각각의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부가 기능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증대하고, 빠른 인쇄 속도와 인쇄 비용 절감으로 경제성까지 고루 갖춘 점이 가장 큰 특징.

특히 ‘HP 오피스젯 H470b 모바일 프린터’는 이동 중에도 자유롭게 인쇄가 가능하여 외부 업무가 잦은 비즈니스맨에게 안성맞춤인 프린터이다. 이 제품은 배터리 장착 시 무게가 2.22kg에 불과하여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이온 배터리를 충전해 A4 사이즈 문서를 최대 480매까지 출력할 수 있다.

또한 ‘HP 오피스젯 J6480 복합기’는 HP 오피스젯 제품 중 최초로 무선랜을 장착해 노트북 사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출시된 ‘HP 오피스젯 L7590 복합기’는 레이저 프린터와 비교해 50%까지 컬러 장당 인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컨수머 사업부 민경삼 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3종을 통해 고객들이 비즈니스 환경과 프린트 사용 패턴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 폭이 더욱 넓어지게 되었다"며 "한국 HP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을 고려해 생산성과 경제성을 겸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이동성과 생선성 동시에 보장하는 모바일 프린터 H470b

HP 모바일 프린터 H470b는 세계 최고속 휴대용 모바일 프린터로 리튬이온 배터리가 기본으로 장착되며, 무선 연결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출력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HP 12V 자동차 전원 어댑터(옵션)를 사용해 배터리 없이 자동차 시가 잭과 연결해 인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Bluetooth) 및 무선 연결을 통해 노트북, PDA, PC, 픽트브리지(PictBridge) 지원 카메라, 메모리 카드 등 다양한 인쇄 옵션을 지원한다. 또한 50매 용지 공급함 지원과 500 페이지의 월 권장 출력량으로 무난하게 대량 인쇄 작업을 처리해 이동성과 생산성을 동시에 보장한다.

동시에 이 제품은 1분당 흑백 문서 22장, 컬러 문서 18장까지 출력하여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하며, 10.2X15.2cm 크기의 사진을 49초 이내에 인쇄할 수 있다. 또, HP 비베라 잉크를 지원해 6색 잉크 프린팅(옵션)을 통해 레이저 프린터가 제공할만한 품질의 텍스트와 선명한 그래픽 출력까지 제공한다.

◎ 오피스젯 최초로 무선랜 장착한 HP오피스젯 J6480 복합기

HP 오피스젯 J6480 복합기는 디지털 센딩(Digital Sending) 기능을 탑재해 출력과 팩스 작업을 거치지 않고 워드 문서를 팩스로 바로 보내는 동시에 수신한 팩스를 PC로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스팸 팩스 차단 기능과 100페이지의 팩스 메모리로 업무와 관련이 있는 팩스만 수신, 보관해 업무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 증대가 기대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오피스젯 제품 최초로 무선랜을 장착해 사무실 내에서의 향상된 이동성을 보장한다. 또한 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최대 5명까지 공유할 수 있어 노트북 사용이 빈번한 소호 및 마이크로 비즈니스에 적합한 프린팅 환경을 구현한다.

동시에 이 제품은 무인 복사, 스캔 및 팩스 작업을 수행하는 35매 자동 문서 공급기와 250매 용지 공급함이 장착하여 경제성과 생산성을 동시에 보장한다. 또, 스캔의 경우4800dpi의 스캔 해상도를 제공하여 고품질 문서 스캔과 보관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자동 용지 감지 센서를 통해 스캔 업무의 오류를 최소화하고 낮은 전력을 사용해 사무실의 인쇄 비용 절감을 도모한다.

◎ 경제성과 생산성을 동시에 누리는 HP 오피스젯 프로 L7590 복합기

HP 오피스젯 프로 L7590 복합기의 가장 큰 특징은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가 품질의 컬러 인쇄가 가능한 점이다. 이 제품으로 컬러 출력 시, 레이저 프린터 대비 최대 50%, 흑백 출력 시 최대 40%까지 절감된 장당 인쇄 비용으로 출력할 수 있다. 또한 대용량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할 경우 흑백 최대 2,450 페이지, 컬러 최대 1,000페이지까지 인쇄가 가능하다.

동시에 이 제품은 빠른 출력 속도도 갖추고 있다. 잉크젯 고속 모드로 인쇄할 경우 흑백 최대 35ppm, 컬러 최대 34ppm의 속도로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에 추가로 탑재된 기능을 통해 높은 생산성을 기대할 수 있다. 최대 2400dpi의 CCD 광학 해상도를 지원하여 문서, 프로젝트 등의 스캔 품질이 뛰어나며, 문서 및 사진을 PC 없이 바로 메모리 카드 또는 USB 저장장치로 저장할 수 있다. 또, 양면 스캔이 가능한 50매 자동 문서 공급기(ADF)와 함께 양면 인쇄, 양면 복사 기능을 제공한다.

제품사양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