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 커뮤니티 마케팅 전문기업](주)크림소프트 유메디(U-Med

  • 입력 2007년 10월 23일 10시 22분


코멘트
병의원 개원가 마케팅의 핵심트렌드 “커뮤니티마케팅”

전문적인 마케팅액션 과 다양화로 의료 마케팅 시장의 핵심주자로 질주.

현재 개원가에서는 변화하는 의료시장의 트렌드만큼 심한 경쟁과 변화 속에서 몸살을 앓고 있다.

급격히 변화된 모습중의 하나가 단순히 시술적인 면만으로는 경쟁관계에서 높은 포지셔닝을 하기가 쉽지 않고 환자관리 및 마케팅의 흐름을 정확히 읽고 앞서 나가야하는 상황은 개원가의 적지 않은 어려움으로 봉착되어 있다.

광고의 홍수와 방송,PR등 너무나도 세분화되어 있고 객관적으로 어떠한 것이 최적화된 마케팅일까에 대한 고민은 어느 개원가 원장들에 있어 고민하지 않은 이가 없을 것이다.

병의원 인터넷 마케팅의 핵심 패러다임.

많은 마케팅기법 중 현재 개원가에서 가장 인기 있고 효율성 높은 마케팅을 꼽으라면 주저 없이 블러그, 지식인, 카페마케팅을 꼽을 것이다.

광고비가 들지 않고 체계적인 관리가 된다면 적지 않은 효과를 가져옴과 동시에 1회성 노출이 아닌 지속적인 노출이 유지되기에 적절한 활용만 된다면 개원가에 최고의 마케팅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하지만, 현재 개원가 일각에서는 내부인원의 커뮤니티마케팅진행으로 업무집중률저하 및 체계적인 관리미비로 적지 않은 부작용을 가져오고 있기에 이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크림소프트의 유메디가 연일 화제다.

(주)크림소프트의 신규 의료마케팅 브랜드 유메디(www.U-Medi.com)에서는 현 인터넷 마케팅의 트렌드인 커뮤니티 마케팅을 앞세운 기법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5년간의 의료기관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병․의원에 최적화된 마케팅 기법인 커뮤니티 마케팅을 앞세우고 비용대비 최고의 효과를 발생시키며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커뮤니티 마케팅은 병원홍보에 있어서 네이버, 다음, 야후 등의 주요 포털사이트 등의 지식검색, 블로그, 카페 등 상호 인터렉티브를 활용한 마케팅 기법이며, 병원마케팅에서 그 효과는 이미 개원가에서 검증을 마친 상황이다. 하지만 일반적인 접근이 가능하여 전문분야라는 인식을 간과한 채 비 전문 인력을 활용함으로써 효율성이나 역효과에 대한 리스크가 전혀 관리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다. (주)크림소프트 이 금 마케팅이사는 병의원도 기업과 마찬가지로 의료경영에 대한 전문성을 개원의가 재인지하고, 객관적인 검증을 기반으로 의료마케팅의 전문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 그룹의 체계적인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한다.

또한 광고의 홍수 속에서 자신의 병원에 맞는 마케팅방법론을 찾아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말한다.

U-Medi에서는 커뮤니티 마케팅만이 아닌 체계적인 마케팅 진행을 위한 관리와 문제 분석, 의료 광고 관리, 웹사이트 제작․관리, 광고 제작 등 온라인 의료마케팅의 전분야에 걸쳐 별도팀을 운영하고 있다. 오랜 의료마케팅 노하우를 습득한 전문 마케터 등에 대해 (주)크림소프트의 의료마케팅 브랜드 U-Medi가 ‘성공한 병의원들의 마케팅 대표코드’로 자리매김 할 날을 기대해본다.

<본 보도자료는 동아닷컴에서 우수기업 지원행사로 자료의 내용과 관련한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