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값 할인… 미팅 축제… 카드社 가을맞이 이벤트 풍성

  • 입력 2003년 9월 17일 16시 36분


코멘트
●국민카드는 다음달 말까지 인터넷 서점 리브로의 베스트 셀러 서적을 최고 35%까지 할인해준다.사진제공 국민카드●LG카드는 이달 30일까지 서울 롯데월드에서 맥주 무제한 무료 행사를 실시한다.사진제공 LG카드
●국민카드는 다음달 말까지 인터넷 서점 리브로의 베스트 셀러 서적을 최고 35%까지 할인해준다.사진제공 국민카드
●LG카드는 이달 30일까지 서울 롯데월드에서 맥주 무제한 무료 행사를 실시한다.사진제공 LG카드

신용카드 회사들이 풍성한 가을맞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9∼10월에 벌어질 가을 마케팅은 특히 불량 회원 정리 후 남은 우량 회원들에 대한 혜택이 중심을 이룬다.

국민카드는 이달 30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삼성 몰(www.samsungmall.co.kr)에서 국민카드로 5만 원 이상 구매한 회원 중 35명을 뽑아 사이버머니를 최대 100만원까지 준다. 10월 말까지 인터넷 서점 리브로(www.libro.co.kr)를 통해 베스트셀러(100종)를 구입한 회원에게는 최고 35%를 할인해준다. 이 밖에 11월30일까지 전국 50여개 펜션을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20∼35%의 할인 혜택과 경품을 줄 예정이다.

삼성카드는 가을 결혼시즌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삼성전자 리빙 플라자 및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혼수용 전자 제품에 대한 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실시한다. 삼성카드는 ‘넌센스 잼보리 앵콜공연(이달 28일까지)’과 ‘금난새와 유라시안 필의 음악사계(이달 26일까지)’ 등의 공연에 15%의 할인혜택을 준다.

LG카드는 이달 27일 미혼 회원을 대상으로 강원 강촌 리조트에서 ‘하이킹 미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5일까지 LG카드 홈페이지(www.lgcard.com)에 신청해 참가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정 회원권(3명)과 10만원 상당의 LG기프트카드(10명)를 준다. LG카드 회원은 또 이달 30일까지 서울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 내의 바덴바덴, 샬레카페, 레이크 뷰 등에서 맥주를 무제한 무료로 마실 수 있다.

현대카드는 최근 새로 나온 현대 ‘미니M’카드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포털 사이트 팟찌닷컴(www.patzzi.com)이 판매하는 안나수이, 버버리, 페스포삭 등의 명품을 7000원 할인해준다.

최호원기자 bestiger@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