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3년 6월 11일 16시 37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하루에 10분을 공부해도 원리를 이해해야 공부가 쉽고 재미있어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이 길러진다.
‘재능 스스로수학’은 문제 해결력은 물론 사고력, 창의력까지 한번에 키워주는 원리이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 수학의 6가지 영역을 골고루 학습시켜 중학교와 고등학교까지 수학에 흥미와 자신감을 갖고 꾸준히 학습할 수 있는 습관을 형성시켜 준다.
재능 스스로수학의 내용과 구성은 원리이해와 통합교과 학습을 지향하고 있는 최근 대학입시 방향과도 일맥상통한다. 제7차 교육과정에서는 초등학교 수학의 수와 연산, 도형, 측정, 문자와 식, 확률과 통계, 규칙성과 함수 등 6개 영역이 중고교까지 연결된다.
따라서 초등학교 때부터 단순 계산문제만 반복하는 학습지로 공부하면 중고생이 돼서는 수학을 잘할 수 없다.
재능교육의 스스로수학은 독특하고 과학적인 평가시스템으로 어린이 개개인의 학습능력을 정확히 진단, 컴퓨터에 의한 정밀 처방, 학습문제점 발견 등을 통해 근본적으로 치료함으로써 완전학습을 돕는 개인별 능력별 프로그램 교재이다. 1588-1132
●디딤돌 수학교실

디딤돌 수학교실은 초등학생 대상의 수학 전문 학원 프로그램. 단계형 수준별 학습시스템, 일대일 개인별 맞춤 학습 시스템, 상위권 3% 학생 등을 위한 다양한 학습법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초반, 중급반, 고급반, 경시반 등 4단계 주간 학습지(생각하는 수학나무)와 5단계 강의교재(계산과 원리, 기본편, 응용편, 경시편, 초등수학 3%프로젝트)를 함께 사용해 전문적인 수학 교육을 실시한다.
전문 강사가 1 대 1 첨삭지도를 실시해 학습과정을 꼼꼼히 점검한다. 인터넷과 연동된 독특한 평가 프로그램을 통해 주간평가, 월간평가, 학업성취도평가 등 각종 평가 결과를 분석하여 틀린 문제는 개인별로 보충해준다.
경시대회에서 상위권 입상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올림피아드 과정은 총 144개의 경시 주제를 4권의 책으로 구성하고 있다. 경시 주제별로 독창적인 초등식 풀이법으로 구성한 ‘초등 수학 3% 프로젝트’를 교재로 사용한다. 경시 전문 강사 인증서를 취득한 경시 전문 선생님의 철저한 지도 아래 진행된다.
전국 초중학생 대상으로 10월에 전국 수학 학력평가(NMC)와 교육인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전국 수학 올림피아드(NMO)를 개최한다. 02-333-999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