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문화
차은우, 첫 솔로 앨범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압도적인 비주얼
뉴스1
입력
2024-02-08 10:56
2024년 2월 8일 10시 56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사진제공=판타지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첫 솔로 앨범 ‘엔티티’(ENTITY)의 5종 콘셉트 티저 공개를 마쳤다.
차은우는 지난 7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 ‘엔티티’의 네 번째와 마지막 다섯 번째 콘셉트 포토 및 필름 영상을 외부에 선보였다.
앞서 공개된 포토와 영상에서 차은우는 강렬한 모습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치명적이고 퇴폐미 가득한 날 선 눈빛과 한숨을 쉬고있는 움직임이 궁금증을 자아냈다. 흑백 필터 속에서 빛나는 범접 불가한 카리스마도 눈길을 끌었다.
또한 금빛이 가득한 방에 가슴이 벅찬 감정의 모습을 하고있는 마지막 콘셉트의 차은우는 카메라를 향해 은은한 미소를 짓거나 책상에 걸터앉아 로맨틱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클로즈업 컷에서는 차은우 특유의 입체적이고 섬세한 표현력이 빛을 발하며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했다.
사진제공=판타지오
차례로 베일을 벗은 5종 콘셉트 포토와 필름에서 차은우는 매번 새로운 변신과 반전을 거듭하는 독보적인 소화력을 보여주며 이번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차은우의 첫 솔로 미니 ‘엔티티’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싱크대에 끓는 물 부어 청소? 수리비 폭탄 맞는다 [알쓸톡]
‘대북송금 진술번복 의혹’ 안부수, 구속영장 기각…“구속 사유 인정 어려워”
[단독]“회장님 지킬 게 많죠?” 문자 보낸 그 업체… 농협, 내년에도 계약한다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