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피부도 살리고, 환경도 살리는 선 에센스… 브이앤코 ‘브이 코어텍틴 선’

글/김태희(생활 칼럼니스트)| 사진/브이앤코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2-06-29 03:00업데이트 2022-06-29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Beauty] Suncare New Product
브이앤코의 독자 기술로 탄생한 ‘브이 코어텍틴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미백, 주름개선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옥티노세이트, 옥시벤존, 옥토크릴렌 등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제품이기도 하다.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로 야외 활동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선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브이앤코의 독자 기술로 탄생한 ‘브이 코어텍틴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미백, 주름개선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탄력 관리까지∼
‘브이 코어텍틴 선’ 2종
‘브이 코어텍틴 선’ 2종은 매일 촉촉하게 쓸 수 있는 ‘01. 모이스처 에센스’(위)와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02. 톤업 에센스’로 구성돼 있다.
‘브이 코어텍틴 선’은 매일 촉촉하게 쓸 수 있는 ‘01. 모이스처 에센스’와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02. 톤업 에센스’로 구성돼 있다.

‘01. 모이스처 에센스’는 매일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제품으로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전한다. 브이앤코 독자 기술인 ‘워터 팝핑 시스템(Water popping system)’을 탑재해 에멀전 속 수분이 터지며 유효 성분이 피부 속까지 전달된다. 덧발라도 가벼운 사용감만을 남긴다. ‘02. 톤업 에센스’는 자연스러운 복숭아 빛 톤업을 원할 때 적합하다. 브이앤코 독자 기술 ‘모이스트 픽싱 파워 시스템(Moist fixing power system)’을 적용해 강한 수분막이 3∼6 마이크로 크기의 파우더를 가두고 있어 밀착력을 상승시킨다. 1회 도포로도 탄력, 보습과 함께 아침부터 저녁까지 유지되는 화사함을 경험할 수 있다.

‘브이 코어텍틴 선’ 2종 모두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브이앤코 독자 복합성분 ‘코어텍틴’을 함유해 여름철 고민으로 부각되는 피부 탄력까지 관리해준다. ‘코어텍틴’은 피부 속 콜라겐을 깨워주는 프로콜라겐과 비타민C-히알루론산 결합체, 피부 진피 속에서 콜라겐을 묶어주는 엘라스틴 등으로 구성된 4중 복합물질이다. 콜라겐 합성 촉진, 항산화 작용, 수분 공급 등 탄력 관리에 필수적인 유효 성분들이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피부 노화 방지에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브이 코어텍틴 선’ 2종은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0.00 판정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옥티노세이트, 옥시벤존, 옥토크릴렌 등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제품이기도 하다.

글/김태희(생활 칼럼니스트)
사진/브이앤코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