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MZ세대 골프문화를 선도한다

입력 2022-03-17 03:00업데이트 2022-03-17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감성을 특화한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Golden Bear)’가 2022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 브랜드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로 작년 3월 출시해 독특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주목받았다. 이번 2022년 봄여름 시즌 메인 테마는 ‘GOLDEN DESERT in LAS VEGAS’ 로 선정, 잠들지 않는 사막의 도시 라스베이거스를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봄여름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특히 골든베어는 올해부터 ‘THE GOLDEN______’ 캠페인을 시작한다. 골프부터 일상까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함과 동시에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연속성 있는 콘텐츠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 ‘THE GOLDEN’ 캠페인은 크게 세 가지 테마로 나뉘는데 ‘골든 데저트’는 스웻셔츠, 후드 등 아이템에 와이드, 오버핏을 적용해 일상과 연습장에서도 입을 수 있는 에센셜 라인을 선보인다. ‘골든 플레이’는 패커블, 리버서블, 방수재킷 등으로 날씨 변화에 따라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테크 요소를 담아낸 라인이다. 그리고 ‘골든 셀러브리티’는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MZ세대를 위한 채도 높은 컬러와 재미 요소가 더해진 유니크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골든베어 봄여름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