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2시 신데렐라 딜이 찾아온다”…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히어로 아이템’ 주목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11-09 10:41수정 2021-11-09 10:4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LG TV 등 라인업
최대 30만 원 할인 등 쿠폰 18장 제공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G9가 참여하는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인기 제품을 평소 접하기 힘든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히어로 아이템’ 특가딜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히어로 아이템은 디지털·가전, 가구·리빙, 패션·잡화, 뷰티 및 식품, 생필품 등 주요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G마켓과 옥션 MD가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엄선한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매일 밤 12시에 맞춰 할인 제품이 공개된다.

G마켓에서는 9일 특가 아이템으로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과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12인용’, ‘K2 구스다운 패딩’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LG 올레드TV 163cm’, ‘휴테크 컴포어 안마의자’, ‘레이디가구 스칸딕 4인용 패밀리 식탁’ 등을 히어로 아이템으로 공개한다. 각 상품은 빅스마일데이 쿠폰 등을 적용한 최대 혜택가로 판매한다. 이밖에 가구와 뷰티, 생필품, 식품 등 200여개 카테고리에서 특가 아이템을 매일 공개한다.

히어로 아이템 전용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최대 30만 원, 3만 원, 1만 원 할인쿠폰 3종을 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각 사이트별로 각각 제공하고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한 쿠폰을 1장씩 추가로 준다. 할인쿠폰을 모두 사용하면 최대 204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이베이코리아 측은 강조했다. 제품에 따라 브랜드별 중복 할인쿠폰도 있다.

주요기사
문제연 G마켓 영업본부 본부장은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쇼핑축제인 만큼 특별한 가격대의 인기 상품을 매일 공개하고 있다”며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금액대의 할인쿠폰을 기간별로 증정하는 만큼 다양하게 준비한 혜택을 남김없이 사용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빅스마일데이에는 200여개 브랜드와 중소 판매자 3만여 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고 있다. 혜택 적용 상품 수는 3000만개 규모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