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위 나이스 패션, 나이스 샷!

조선희 기자 입력 2021-10-28 03:00수정 2021-10-28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리게이츠
올 가을겨울 ‘PGG’ 컬렉션 출시
심플한 디자인 일상복으로 무난
베스트 등 방한 아이템도 선보여
PGG 라인 시즌 이미지.
국내 골프웨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크리스에프엔씨(대표 우진석, 김한흠)의 대표 브랜드 파리게이츠가 가을겨울 시즌 새로운 감성의 ‘PGG’ 컬렉션을 선보인다.

PGG 라인 시즌 이미지.
‘PGG(Perfect Performance Genuine Genesis)’는 골프를 아우르는 아웃도어 활동과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스포티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웨어다. 기존 골프웨어 컬렉션과 달리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파리게이츠의 PGG 라인은 대표 컬러인 네이비블루를 비롯해 뉴트럴&모노톤 컬러를 사용해 일상에서도 두루 입을 수 있는 실용성을 추구했다. 또 절제된 디자인 속에서도 PGG만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낼 수 있는 스냅 버튼, 로고 테이핑 등의 디자인 요소를 비롯해 신축성·방수성이 탁월한 TUFLEX 소재, 쿠셔닝·통기성을 강화한 3중 레이어 메시 소재를 사용해 스포츠웨어의 기능성도 극대화했다.

PGG 라인 시즌 이미지.
이 밖에도 일상에서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롱 싱글 코트, 원마일웨어로 제격인 니트 셋업, 편안한 착용감의 트레이닝 슈즈 등도 함께 출시했다.

한편 때 이른 한파가 찾아오며 예년보다 춥고 긴 겨울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겨울 라운딩을 대비하기 위해 파리게이츠는 다양한 방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내놨다.

주요기사
도곡직영점 매장.
방풍 안감을 덧대어 보온성을 높인 캐시미어 니트, 봉제선이 없는 핫멜트 기법의 헝가리 구스다운과 등판에 발열체 및 핫팩 내장 기능이 탑재된 다운 베스트, 방한용 워머 힙색, 방한 플리스 마스크까지 보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대거 선보였다.

파리게이츠의 가을겨울 시즌 ‘PGG’ 컬렉션과 다양한 겨울 스타일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크리스몰 및 오프라인 매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enjoylife#레저#파리게이츠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