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첫 ‘골프 퍼포먼스 센터’ 개장

태현지 기자 입력 2021-10-28 03:00수정 2021-10-28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푸마(PUMA)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아시아 최초, 국내 유일의 골프 퍼포먼스 센터 ‘코브라 푸마 하우스’를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 열었다.

코브라 푸마 하우스에서는 골프 클럽부터 의류, 용품까지 코브라 푸마 골프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럽 시타를 통해 다양한 코브라 클럽을 경험하고, 전문 피터가 GC QUAD 등 우수한 시스템에서 도출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클럽을 선택할 수 있게 도와준다.

시즌마다 새롭게 출시되는 코브라 푸마 골프의 신제품 전 라인을 제일 먼저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의 역할도 할 예정이다.

코브라 푸마 골프는 클럽 브랜드인 코브라골프와 골프 의류, 골프화, 용품을 판매하는 ‘푸마 골프’로 구성돼 있다. 코브라골프는 드라이버와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가 주요 제품이다.

주요기사
올초 가벼워진 헤드 무게와 빠른 스윙 스피드로 비거리와 정확도를 늘린 ‘RADSPEED’ 드라이버 라인과 골프 클럽 최초로 3D 프린팅 기술을 적용하고 식 골프(SIK Golf)의 특허 받은 롤 기술을 접목한 ‘킹 퍼터 패밀리’ 퍼터 라인이 출시되며 코브라골프의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다.

디자인과 기능을 강조한 의류와 골프화 라인으로 유명한 푸마 골프는 특히 뛰어난 접지력과 편안함, 완벽한 핏을 제공하는 ‘이그나이트 프로아답트 시리즈’와 ‘파워 어댑트 케이지드 윙 골프화’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enjoylife#레저#푸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