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발대식 진행…MZ세대 러닝 트렌드 잡는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9-24 15:31수정 2021-09-24 15:3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오츠카의 이온음료 브랜드 포카리스웨트가 러닝크루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 6기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러닝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2018년 1기부터 현재 6기까지 이어져오고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본격적인 라이브스웨트 활동에 앞서 줌(Zoom) 화상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발대식을 전날 진행했다. 이번에 선발된 라이브스웨트 6기 총 40명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10주 간 오프라인 러닝 교육과 온라인 미션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현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주말에는 라이브스웨트만의 스페셜 러닝프로그램이 계획돼있다. 교육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에 따라 실내 체육 시설의 세부 지침을 준수해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포카리스웨트는 6기 멤버들에게 △러닝 교육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유니폼, 타월, 스퀴즈 보틀 등)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협찬사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 코리아의 제품과 고프로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의 고프로 액션캠을 지원해 멤버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양준혁 라이브스웨트 담당자는 “이번 라이브스웨트 6기 모집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 드린다”며 “쟁쟁한 경쟁을 거쳐 선발된 만큼 이번 크루 멤버들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땀 흘리고 달리며 새로운 차원의 러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