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배구스타 김연경도 반한 ‘P스트레칭’의 세계

입력 2020-07-23 03:00업데이트 2020-07-23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성동아 8월호 임영웅 특집도
여성동아 8월호(사진)는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임영웅 특집을 담았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난 임영웅의 비하인드 화보부터, 그의 헤어디자이너 재영(3STORY 아트 디렉터)이 공개하는 헤어스타일 연출법을 소개한다. 일명 ‘덮웅’ ‘깐웅’ ‘반깐웅’이라 불리는 임영웅의 헤어스타일 포인트는 여성동아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다.

재계의 약혼과 결혼 소식도 정리했다. 신부가 시어머니의 웨딩드레스를 물려 입어 화제를 모은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의 장남 정기선 현대중공업 부사장의 결혼식,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의 장녀 민정 씨와 홍석준 보광창업투자 회장의 장남 정환 씨의 약혼식 현장을 전한다.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새롭게 나온 운동 체험기도 만날 수 있다. 배구 스타 김연경도 반한 ‘P스트레칭(Passive stretching)’, 번지점프용 밧줄을 착용하고 헬스·필라테스 동작을 하는 ‘번지피지오’, 배우 유아인의 불안 해소 운동으로 알려진 신체 이완 운동 ‘알렉산더 테크닉’에 기자가 직접 도전해 보고 효과를 소개한다.

친환경 생활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연예인인 류준열 공효진 박진희의 활동상을 전한다. 걸그룹 블랙핑크가 신곡 뮤직비디오에 입고 나와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한복을 만든 ‘단하주단’의 단하 대표 인터뷰도 실었다.

표지모델은 뷰티 인플루언서 ‘벨르제이’ 김혜정이다. 워킹맘에서 연 매출 100억 원이 넘는 성공한 경영자가 된 그의 열정 넘치는 이야기를 전한다.
 
강현숙 여성동아 기자 life77@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