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하! SPC삼립, ‘펭수 빵’ 5종 출시 外

  • 동아일보
  • 입력 2020년 3월 30일 03시 00분


코멘트

Goldengirl Info

Food Info

펭-하! SPC삼립, ‘펭수 빵’ 5종 출시

SPC삼립에서 출시한 ‘펭수 빵’ 5종.
SPC삼립에서 출시한 ‘펭수 빵’ 5종.
SPC삼립이 EBS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모델로 한 ‘펭수 빵’ 5종을 출시했다. ‘펭수 빵’은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펭수 유행어인 ‘대빵’을 콘셉트로 한 빅(big) 사이즈의 제품이다.

부드러운 우유 시트에 달콤한 연유 크림을 넣은 ‘러블리 우유롤롤’, 겹겹이 쌓아 올린 페이스트리와 설탕 시럽이 조화로운 ‘스위뜨 페스츄리’, 꽈배기 도넛에 초콜릿과 초코 크런키를 올린 ‘엣헴엣헴 초코꽈배기’, 부드러운 식빵 안에 고소한 땅콩 크림을 넣은 ‘터질듯한 땅콩미니샌드’, 새콤달콤한 피자 소스에 소시지를 올린 ‘하이!하이!피자빵’ 등이다.

제품 안에는 ‘펭수’의 명언과 이미지를 담은 ‘펭수 띠부띠부씰(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스티커)’도 들어있어 먹는 재미를 더한다. ‘펭수 띠부띠부씰’은 명언 씰 23종과 일러스트 씰 48종으로 구성돼 있다.

SPC삼립은 ‘펭수 빵’ 출시를 기념해 삼립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까지 다양한 ‘펭수 띠부띠부씰 인증샷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추첨을 통해 한정판 ‘대빵 큰 펭수 띠부띠부씰’과 ‘펭수 띠부씰 북’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인기 크리에이터로 떠오른 ‘펭수’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펭수’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Living Info

CJ오쇼핑 리빙 PB ‘앳센셜’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 런칭

100% 순면 원단에 바이오워싱 가공을 거친 프리미엄 사계절 침구 세트.
100% 순면 원단에 바이오워싱 가공을 거친 프리미엄 사계절 침구 세트.
CJ ENM 오쇼핑 부문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이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4월 1일(수요일, 오후 9시 45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단독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 100% 순면 원단에 바이오워싱 가공을 거친 프리미엄 사계절 침구 세트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는 촘촘한 조직이 돋보이는 60수 고밀도로 제작돼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워싱’ 기법은 순면을 고온에서 삶아 건조한 후, 셀룰로오스를 분해하는 효소(덴마크 노보자임스 사의 효소)를 첨가한 가공을 말한다. 원단에 남아있는 화학·불순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더욱 쾌적하고 부드러운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불은 점프 퀼팅 공정이 적용돼 솜 뭉침을 방지하고, 국내산 프리미엄 에어롤 솜을 사용해 높은 탄력성과 도톰한 볼륨을 자랑한다. 양면 모두 순면 100%의 퀼팅 스프레드도 함께 제공해 사계절 침구로 사용 가능하다.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를 거쳤다.

- 4월 1일, CJ오쇼핑 ‘최화정쇼’ 런칭 방송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CJ ENM 오쇼핑 부문 리빙 PB ‘앳센셜’의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는 오는 4월 1일(수요일, 오후 9시 45분)에 TV홈쇼핑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인 ‘최화정쇼’에서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차렵이불, 패드, 베개커버 2종)와 60수 스프레드 세트(스프레드, 베개커버 2종)로 구성된다. 수퍼싱글은 15만9000원, 퀸은 17만9000원, 킹은 19만9000원, 수퍼킹은 20만9000원으로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컬러는 그레이, 베이지, 화이트가 있다.

CJ ENM 오쇼핑 부문 안선영 MD는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는 기존 TV홈쇼핑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제품이다. 앞으로도 앳센셜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통해 ‘공간’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앳센셜’은 CJ ENM 오쇼핑 부문이 10년 이상 축적해온 PB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지난해 10월 런칭한 리빙 브랜드다. 공간, 장소를 의미하는 ‘앳(@)’에, 꼭 필요한 제품을 의미하는 ‘에센셜(essential)’을 합쳐 브랜드명을 만들었다. 30∼40대 소비자가 선호하는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첫 제품인 ‘선염(先染) 침구 세트’에 이어 지난 12월에는 ‘메모리폼 매트리스’까지 출시하며 리빙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Health & Beauty Info

건조함 없는 손 소독제,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손 씻기의 생활화는 개인 위생과 건강 관리를 위해 필수적이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올바른 손 씻기는 호흡기 질환 발병률을 약 20% 줄일 수 있으며,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손 씻기를 가장 쉽고 효과적인 감염병 예방법으로 권장하고 있다.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10종(각 30mL 3000원 대)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10종(각 30mL 3000원 대)
손 씻기 어려운 상황을 대비해 손 소독제를 휴대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손 소독제를 구입할 때는 식약처 정식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을 선택해야 한다. 보습에도 신경 쓸 필요가 있다. 에탄올 함량이 높은 제품을 자주 사용하면 피부가 건조해져 푸석해지고 갈라지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거나 사용 후 핸드크림을 발라줄 것을 추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은 2013년 브랜드숍 최초로 선보인 제품으로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손 소독제다. 의약외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 손을 청결하게 유지시켜준다. 다양한 자연의 향을 담아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글리세린 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사용 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에스 3종(각 300mL 1만5000원 대)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에스 3종(각 300mL 1만5000원 대)
휴대 간편한 소용량 제품부터 가정이나 공공장소에 비치해 두고 사용 가능한 300mL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글/박해나(생활 칼럼니스트), 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박별이(뷰티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펭수 빵#spc삼립#소독제#cj오쇼핑#네이처리퍼블릭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