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는 트렌디한 어반 룩을 완성시켜 줄 19SS 맨즈컬렉션 뉴 아이템을 출시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 19SS 맨즈컬렉션 뉴 아이템은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가 가능한 디자인에 우수한 소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여기에 브랜드만의 트렌디한 시그니처 패턴을 세련된 감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백팩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세미 포멀 디자인에 내구성이 견고한 게 특징이다. 일상의 다양한 룩에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세련된 아이템이다.
▲클러치 백은 시그니처 패턴과 레더 패치 장식이 어루어져 메트로시티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그대로 묻어난다. 베이직한 브라운 컬러로 어떠한 스타일에도 감각적이고 쉽게 매치할 수 있다.
▲간편한 백을 찾는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도 있다. 크로스 백은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면서 가볍게 제작됐다.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리쉬함도 놓치지 않은 아이템이다.
▲티셔츠는 넉넉한 모양새로 편안함과 자신의 개성 모두를 표현할 수 있도록 완성됐다. 퀄리티 높은 그래픽이 포인트다. 남성과 여성 모두가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라인으로 해당 라인은 가수 샤이니의 태민, 마미손 등 셀럽들이 착용해 이슈가 된 바 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오는 15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MS 메시지를 받은 고객에 한해 맨즈 컬렉션 구입 시 가격을 10% 할인해주며 2만 원을 추가 할인하는 내용이다.
관계자는 “올 19SS 시즌에는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백이 소개되고 있다. 과거의 투박하고 큰 사이즈의 서류가방 느낌이 아니라, 보다 패셔너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기다”면서 “이번 메트로시티의 19SS 맨즈컬렉션 뉴 아이템을 활용하면 패션트렌드인 어반 룩을 완성도 있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