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흡습·속건 기능 강화된 래시가드 신상품을 만나자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5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레드페이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여름휴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2016 래시가드’ 신상품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래시가드 밸리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신축성이 좋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포츠웨어로도 착용 가능한 액티브 스타일로 디자인 되어 활용성이 더욱 높고 지퍼가 달린 보조주머니가 있어 간단한 소지품도 보관할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되었으며 네이비 차콜 블랙 색상이 있다. 가격은 4만5000원.

‘래시가드 밸리 라운드 티셔츠’ 또한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워터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활동성을 확보했다. 슬림핏 디자인이 몸매를 돋보이게 하여 휴가지에서 스타일리시한 멋을 뽐낼 수 있게 한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화이트 네이비 차콜 블랙 색상이 있다. 3만5000원.

여성용으로 출시된 ‘래시가드 엑조 우먼 집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와 아이스 소재를 사용하여 기능성을 더욱 높였다.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성질이 최상의 쾌적함을 부여하는 아이스 소재 덕분에 청량감까지 느낄 수 있다. ‘래시가드 밸리 재킷’ ‘래시가드 밸리 라운드 티셔츠’와 마찬가지로 액티브 스타일과 슬림핏 디자인을 적용하여 활발한 느낌을 자아낸다. 오렌지 핑크 민트 색상이 있다. 5만7000원.

이외에도 여성들의 다리 보호를 위해 핏감이 좋은 래시가드 우먼 레깅스(핑크 민트)도 함께 출시하여 세트로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레드페이스의 제품을 만드는 특별한 기술,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는 속건, 흡습 기능이 우수한 소재로 특수한 단면구조 덕분에 모세관 현상이 우수하여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수시킨다. 건조 기능 또한 탁월하여 신체 내 수분 및 체온 밸런스 조절에 도움이 된다. 게다가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며 부드러운 촉감으로 여름 상품에서 특히 선호하는 소재이다.

아이스 소재 역시 이엑스 쿨 앤드 드라이와 함께 여름 상품에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소재다. 아이스는 쿨링 기능과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이중 기능을 지닌 첨단 냉감성 소재다. 특수 섬유 성분으로 냉감 기능이 뛰어나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느낌을 제공하고, 나노기술의 접목으로 영구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가벼우면서 촉감이 뛰어나고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주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레드페이스 상품기획팀 양진용 차장은 “지난해 레드페이스가 처음 출시했던 래시가드 상품이 완판되어 올해는 상품 및 물량을 더욱 확대했다”며 “이번 여름, 레드페이스의 다양한 래시가드 상품과 함께 즐거운 워터스포츠 활동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outdoor#레드페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