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제품으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KGC인삼공사가 헛개를 이용한 건강음료를 내놓아 또 다른 주목을 받고 있다.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헛개 홍삼수’는 국내산 헛개나무 열매 추출액에 정관장의 믿을 수 있는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조화시킨 차 음료다. 헛개나무 열매는 예로부터 간질환, 숙취, 소화불량 등에 도움을 주는 약재로 사용되어 왔는데 정관장 ‘헛개 홍삼수’에는 국내에서 시판 중인 헛개 음료 중 헛개 열매 추출액이 가장 많은 9500mg(340mL 기준)이 함유되어 있다. 헛개의 효능을 가장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때이른 더위가 몇 달째 지속되더니 7월 들어 30도가 넘는 날씨가 지속되면서 더위에 지치고 수분이 부족한 현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또 지친 몸과 열대야로 인해 체력이 고갈되고 지속적으로 갈증에 시달리기도 하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건강에 대한 관심과 음료수 수요가 만나면서 자연소재를 활용한 무탄산, 무카페인 음료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정관장 ‘헛개 홍삼수’는 헛개나무 열매와 6년근 홍삼이라는 두 가지 건강요소를 100% 무방부제 제품으로 만들어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헛개나무 열매의 특성상 숙취로 인한 갈증을 건강하게 해소하고자 하는 30, 40 직장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도 특징이다.
특히 열량이 0Cal에다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및 나트륨 함량이 0%로 다이어트 중인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여름철 건강음료로 제격인 제품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