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네파, 캠핑 갈땐 개성살린 ‘패밀리룩’·스타일나는 ‘커플룩’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5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가족 단위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패밀리룩’이다. 온 가족이 비슷한 계통의 디자인과 색상의 옷을 입음으로써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다른 가족들과 차별화하는 개성 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네파 키즈의 쿨맥스 폴로티셔츠는 네파의 성인용 폴로티셔츠인 ‘탄트라 폴로티셔츠’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나온 제품으로 여름철 패밀리룩 연출이 용이하다. 소프트한 터치감의 쿨맥스 피케 폴리 소재를 사용해 캠핑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면서도 쾌적한 착장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네이비, 오렌지, 핑크, 청록, 옐로 다섯 가지이며, 가격은 4만9000원이다.

네파 키즈의 보레(BORE) 재킷은 네파의 성인용 방풍재킷인 ‘윈드 워커’의 미니미 스타일로 나온 제품. 마모성이 좋은 나일론 헤비 타슬란 소재를 사용했으며, 강한 어깨 배색으로 캐주얼한 감성을 연출하는 방풍 재킷이다. 후드 부분에 선그립이 있어 탈부착이 가능하며, 후드 사이드와 뒷면의 스토퍼를 잡아당기면 간단하게 핏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옐로, 레드, 청록 세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바알(BAAL) 워터프루프 재킷은 동일한 제품명을 가진 성인용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나온 제품으로 방수와 투습 기능이 좋은 2L 방수 소재를 사용했으며, 전체적으로 솔리드 컬러가 돋보이는 심플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방수재킷이다. 15만9000원.

연인과 함께 캠핑 갈 때는 편안함만큼이나 스타일도 중요한 법. 여름철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폴로셔츠가 있다.

네파 아이스 콜드 엘로라 폴로셔츠는 남녀 공용 제품으로 냉감효과를 비롯해 자외선 차단 및 비침 방지 기능이 있어 시원한 터치감이 장점인 아쿠아 엑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기본 칼라 디자인에 버튼 여밈으로 단정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버튼과 로고 자수를 배색으로 줌으로써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6만9000원.

아이스 콜드 인티모 스트라이프 폴로셔츠는 남성용 제품으로 레이코 드라이 2.5 소재를 사용해 땀 흡수와 건조가 빠르고 시원한 터치감이 장점이다. 기본 칼라 디자인에 버튼 여밈으로 단정한 느낌을 주며 가슴판 포켓으로 포인트 및 간단한 소지품의 수납이 용이하다. 색상은 오렌지, 블루, 네이비, 차콜그레이 4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만9000원.

이젠벅 사무엘 피케 폴로 셔츠는 땀을 흡수해 옷 바깥으로 신속하게 배출하는 기능을 가진 쿨맥스 원단을 적용한 폴로셔츠다. 마일드한 멜란지 컬러에 옷깃과 소매단에 배색이 들어가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오렌지, 아쿠아, 블루, 차콜그레이 등 4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베이지, 핑크, 퍼플, 멜란지그레이 등 4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캠핑은 아무래도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편안한 제품이 중요하다.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최근 내놓고 있는 냉감 티셔츠는 더운 날씨에도 쿨링 효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캠핑룩에 적합한 제품이다.

네파의 아이스 콜드 마쏘니코 집업티셔츠는 착용 시 청량감이 우수하고 흡습속건 기능이 강한 아이스필 소재를 사용해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함을 주는 제품이다. 네파만의 자유 콘셉트를 나타내는 익스트림 스포츠 이미지가 전·후면에 프린팅돼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를 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 색상은 남성용은 오렌지와 블루, 여성용은 그레이와 블루로 구성됐으며, 남성용 가격은 12만9000원, 여성용은 11만9000원이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