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베스트 5, 대용량 사이즈에 정품 선물이 덤

  • Array
  • 입력 2013년 5월 3일 03시 00분


코멘트
어버이날을 비롯해 스승의 날, 성년의 날이 속한 5월은 평소 서로에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달이다. SK-II는 전 제품 라인에 걸쳐 전 세계 어워드 수상 1000개를 돌파한 기념으로 다양하고 폭넓은 구성의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SK-ll 베스트5 제품’의 대용량 사이즈인, SK-ll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215mL), SK-ll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215mL), 화이트닝 스폿 스페셜리스트(50mL),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50mL), 스템파워 크림(80g) 중 한 가지 품목 이상 구매하면 9만 원 상당의 SK-ll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75mL) 정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SK-ll 피테라 에센스 세트=피테라 성분이 90% 이상 함유돼 피부의 건강한 리듬을 되살리도록 도와주고 맑고 투영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결, 피부톤, 피부탄력 등의 문제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세트는 SK-ll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75mL),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40mL),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1장으로 구성돼 있다. 9만 원대.

▽SK-II MEN 피테라 에센스 세트=외모를 가꾸는 중년 남성들이 늘었다. ‘SK-ll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SK-II의 핵심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했으며 남성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쿨링 에이전트 성분’을 함유해 장시간 상쾌한 느낌을 지속시킨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세트는 SK-ll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150mL)를 비롯해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렌저(20g), 에이지 리바이털라이즈 모이스처라이저(20g)로 구성됐다. 17만 원대.

▽SK-II 스템파워 크림 세트=‘SK-ll 스템파워 크림’은 ‘스템파워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주고 모공을 관리해준다. 피부 탄력을 형성하는 탄력 단백질(Lift Protein)을 활성화해 탄력, 건조, 모공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증상을 개선해준다. 동안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적당하다.

세트는 스템파워 크림(50g),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30mL),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 1장으로 구성됐다. 12만 원대.

▽SK-II 화이트닝 에센스 세트=수정광채 에센스 세트는 피부톤, 피부결, 잡티 등 3가지를 동시해 관리해주는 광채 에센스 제품이 포함돼 있다. ‘오라 픽셀 브라이트 칵테일’이 함유돼 밝고 환한 피부톤을 갖도록 해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세트는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30mL),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30mL),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1장)로 구성됐다. 17만 원대.

스폿 에센스 세트는 스폿 케어 성분인 ‘루트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 표면의 다크 스폿과 히든 스폿을 이중으로 관리해준다. 세트는 화이트닝 스폿 스페셜리스트(30mL),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30mL),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1장)로 구성됐다. 14만 원대.

염희진 기자 salthj@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