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가 ‘페이스 클리어 리프레시 클렌징 오일’(200mL)을 새로 출시했다. 클렌징 오일의 단점인 끈적임과 무거운 느낌을 줄여 가볍고 산뜻하며 피부결을 촉촉하게 정돈해준다. 재스민, 캐머마일 등 허브 추출물 성분이 피로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막힌 모공을 열어 딥클렌징에 도움을 준다.
끌레드뽀 보떼 파운데이션 2종
끌레드뽀 보떼가 파운데이션 ‘뗑 나뛰렐 뿌드르 블랑’과 메이크업 베이스 ‘브왈 블랑’을 출시했다. ‘뗑 나뛰렐 뿌드르 블랑’은 미백 성분과 보습 성분을 배합해 기미와 잡티를 숨기고 항산화 효과를 주는 파우더 타입 파운데이션이다. ‘브왈 블랑’은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시켜 주고 에센스 성분을 더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SPF35 PA++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비쉬 ‘리프트액티브 아이&래쉬’
비쉬가 올해 첫 신제품으로 눈가와 속눈썹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리프트액티브 아이&래쉬’(15mL)를 내놓았다. 아데노신과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 람노스가 함유돼 눈가 주름을 정리하고 커다란 눈망울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속눈썹을 풍성하게 가꾸도록 돕는다. 콘택트렌즈 사용자나 눈가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쓸 수 있도록 안과 테스트를 마쳤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