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4일]‘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외

  • 입력 2005년 9월 3일 03시 04분


코멘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오락·MBC 오전 10:50>

정보기술(IT) 업계 1위 기업의 사장인 존 모레네 씨와 그의 부인 셰리 씨는 영국 내에서 가장 닮고 싶은 부부 1위로 선정된다. 그러나 존의 회사 주식이 폭락하자 존은 아내에게 잠시 떨어져 있자고 말한다. 어느 날 별거 중인 아내에게 남편의 외도 현장이 담긴 사진이 배달되고….

◆일요일이 좋다<오락·SBS 오후 6:00>

‘X맨’에 가수 김종국 장윤정 구준엽, 개그맨 정만호 유재석, 탤런트 지상렬 등이 출연한다. 몸풀기 게임인 ‘지는 씨름’에서는 근육질 가수 구준엽 대 김종국이 대결을 벌인다. 서경석 성시경 채민서가 메시지를 읽으면 그대로 실현되는 ‘비밀 메시지’ 코너에 참여한다.

◆도전! 지구탐험대<교양·KBS2 오전 8:50>

태국 북동부 우쫑암 마을 사람들은 어린 아이들이 뱀을 목에 감고 다닐 정도로 뱀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 마을 사람들은 5m 길이에 코끼리를 쓰러뜨릴 정도의 맹독을 갖고 있는 킹코브라도 맨손으로 제압한다. 우쫑암 마을을 찾은 프로복서 출신의 배우 김기연이 킹코브라 생포 작전에 나섰다.

◆다빈치 코드의 허와 실<교양·EBS 오후 5:20>

2003년 3월 미국에서 출간된 후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됐지만 그와 동시에 신학적 논쟁을 불러일으킨 소설 ‘다빈치 코드’를 둘러싼 이야기를 다룬다. 예수의 결혼설, 막달라 마리아의 출신과 지위, 시온수도회와 템플기사단 등 소설에 나오는 종교적 의문점을 영상으로 풀어간다.

◆혜성 충돌<다큐·디스커버리채널 밤 10:00>

딥 임팩트 실험의 기획 단계부터 충돌 순간까지의 전 과정을 독점 공개한다. 올해 7월 4일 놀라운 광경이 펼쳐졌다. 1억2000만 km 너머 우주 상공에서 미국항공우주국(NASA)의 편도 우주 탐사선이 다이너마이트 4.5t의 위력으로 혜성에 충돌하고 수많은 파편을 발생시켰던 것.

◆X파일-미국 FBI의 비밀<교양·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 밤 12:00>

미 연방수사국(FBI)의 역사와 특수 요원들의 활약상에 대해 알아본다. 9·11테러 이후, FBI 특수 요원들은 범죄를 수사하는 것뿐만 아니라 테러와의 전쟁도 치르면서 테러의 위험으로부터 수천 명의 군중을 보호하려는 작전을 펼친다. 일급 비밀 안건의 토의 현장도 공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