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항공권 전문 싸이트 ‘에누리 항공권’ 탄생!

입력 2005-06-10 14:00수정 2009-10-09 01:0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휴가 준비를 서두르고 있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휴가를 보내는 트랜드도 많이 바뀌고 있으며,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의 목적지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기존에 휴가를 위한 해외여행으로 동남아 휴양지만을 고집했다면 현재는 미주, 남태평양 등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무조건 가격이 싼 패키지만을 고집하지 않는다. 최근 여행객들은 단순한 패키지가 아닌 다양한 목적에 따라 상품을 선택하여 항공권만을 따로 구입하는 등 각자의 개성에 맞게 즐기고 있다.

이러한 트랜드에 맞춰 대한민국 NO.1 여행포털 하나투어닷컴(www.hanatour.com)에서는 저렴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한 ‘에누리 항공권’을 탄생시켰다.

타 업체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에누리 항공권’은 미리 항공기를 확보한 뒤 판매를 하는 정책으로, 전 세계 어디든 빠른 티켓확보가 가능하여 떠나고 싶을 때 바로 떠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항공권만 해결되면 떠날 수 있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요기사
또한 하나투어닷컴에서는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고객사은 대잔치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온라인 예약을 하는 고객 모두에게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100% 지급한다. 오늘의 사진에 리플을 다는 고객과 여행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도 도서상품권, 유명 레스토랑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하나투어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권이 제공되며 여행경비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신용카드 3개월 무이자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하나투어닷컴의 담당자는 에누리 항공권의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으니 항공권만을 구매해 휴가를 떠날 계획이 있다면 ‘에누리 항공권’ 을 방문하여 파격적인 할인 가격뿐만 아니라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여행에 있어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단연 먼저 다녀온 사람들이 주는 정보이다. 여름 휴가를 해외로 떠날 준비를 하는 이들은 경험자들에게 사전 정보를 익히고 대형 여행사 사이트와 관광처 사이트를 잘 살펴 본 후 최근의 정보를 잘 수집해 떠나는 것이 좋겠다.

문의 : www.hanatour.com / 02-725-6000

<동아닷컴>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