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스카이펫파크 "방송 나오는 애견용품 바로 구매하세요"
입력
2016-03-25 10:08
2016년 3월 25일 10시 08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신세계그룹 T-커머스 사업자인 신세계TV쇼핑은 반려동물 전문채널 '스카이 펫파크'(sky petpark)(ch.29) 채널에서 앞으로 3개월간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연동형 T-커머스는 방송 중인 프로그램에 관련상품 구매정보를 내보내 고객들이 TV를 시청하면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소비자들은 스카이펫파크를 시청하다 용품 판매 트리거(아이콘 형태)를 클릭해 관련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콘을 리모컨으로 활성화하면 휴대폰 번호 입력화면이 나오고 고객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 절차를 거치게 된다.
이렇게 입력된 번호로 모바일 사이트 링크가 담긴 SMS를 전달, 링크 연결을 통해 신세계TV쇼핑 구매 사이트에 접속한 고객은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의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는 25일 ‘반려동물극장 단짝’(12시50분) 프로그램을 통해 첫 선을 보이고 ‘오 마이 펫’,’팔도견문록’ 등의 프로그램에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은 상품력 강화 차원에서 이마트 애견용품 전문브랜드인 '몰리스펫숍'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는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콘텐츠를 보강해 신세계TV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신뢰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부자 된 남편’의 이중생활…“너랑 같이 다니기 창피해”
특검 “통일교 與금품 의혹은 수사 대상 아냐… 수사기관 인계”
특검 “민주당에 금전 지원했다는 통일교 진술, 수사 대상 아니다”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