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캠페인 영상 공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9-16 09:55수정 2020-09-16 10: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임슨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캠페인 이미지.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전개하는 아이리시(Irish)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은 소중한 사람들과 제임슨 하이볼을 즐기는 다양한 순간을 담은 ‘Why JAMESON Highball?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제임슨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을 위해 미술 작가 ‘잭슨심’,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 인디밴드 ‘아도이(ADOY)’ 등 자기 분야에서 유행을 선도하는 국내 아티스트 세 팀과 손을 잡았다. 아티스트들은 각각 캠핑장, 홈 파티, 펍 등 다양한 장소에서 제임슨 하이볼을 마시며 지인들과 하나 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빛내주는 제임슨 하이볼의 매력을 소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4일 공개됐으며, 제임슨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영상 공개에 이어, 제임슨은 오는 10월부터 보다 많은 소비자가 제임슨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판촉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제임슨 하이볼은 상쾌한 탄산의 맛과 아이리쉬 위스키 특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칵테일로, 제임슨 위스키와 진저에일 혹은 토닉워터를 1:3의 비율로 섞은 뒤, 얼음과 라임 가니쉬를 첨가하면 완성된다.

주요기사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제임슨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소규모 모임이나 홈 파티를 즐기는 분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트렌디 한 ‘제임슨 하이볼’을 소개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을 더욱 빛내주는 제임슨 위스키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제임슨은 아일랜드의 단일 증류소에서 3번 증류해 바닐라 향, 고소한 견과류 향 등의 풍미와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