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서 25분… 북한강변 고급빌라

박정민 기자 입력 2020-09-10 03:00수정 2020-09-10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버데일 타운하우스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북한강 바로 앞에 위치한 고급빌라 ‘리버데일 타운하우스’가 초기 공급가에서 파격 할인된 금액으로 분양 중이다. 서울 잠실에서 약 25분 거리에 위치한 리버데일 타운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총 19채 규모로 조성됐다. 리버데일은 수년 전 완공·분양해 현재 일부 가구가 거주하고 있다.

모든 가구에서 북한강 조망이 가능하며 5∼20분대 거리에 종합병원, 응급실 등 의료시설이 있다. 대형마트는 물론이고 학교, 은행 등도 가까이 있다.

레저와 운동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바로 앞 북한강에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고 1분 거리에 양주CC, 체육공원, 장거리 자전거 하이킹, 공연장, 강변산책길, 등산로 등을 갖추고 있다. 대형마트, 편의점, 강변카페, 음식점, 유명 맛집 등도 바로 이용할 수 있고 혼잡한 도심과 달리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다.

계약자는 가구 내부 인테리어(리모델링) 공사를 직접 디자인 설계하고 시공할 수 있으며 지금 상태에서 부분 및 전체 시공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인테리어 공사 전체를 분양사에 맡겨도 된다.

주요기사
리버데일은 층고가 높고 고급 화강석을 사용해 유럽식 외형으로 지어 주거의 품격을 높였다. 또 온천수로 검증된 유황온천수를 사용할 수 있어서 온천욕도 즐길 수 있다.

도시가스와 온천수 난방이 가능해서 난방비 절감 효과가 있으며 현재 1층에 인테리어가 완성돼 있는 본보기집을 기준으로 내부시설 인테리어 취향을 변경 또는 선택할 수 있는 특권도 주어진다.

분양 관계자는 “북한강변의 사계절을 내 앞마당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대출규제 지역에 해당되지 않아 원활한 대출이 가능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정민 기자 atom6001@donga.com

#화제의분양현장#분양#부동산#리버데일#타운하우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