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판매로 흥행 굳히기”… 르노삼성, XM3 ‘333대’ 한정판 출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5-11 15:53수정 2020-05-11 15:5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라인 청약 구매 한정 모델 판매
LED 퓨어비전 레드램프 탑재
구매자 대상 XM3·갤럭시 Z플립 등 경품 혜택
전용 할부 프로그램 운영
르노삼성자동차는 11일 온라인을 통해 333대 한정 판매되는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해당 한정 판매 모델은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인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모델은 기존 최상위 트림 RE시그니처(Signature)에만 적용되는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를 RE 트림에 특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위 트림 옵션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특히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는 더욱 깔끔하고 선명한 외관 스타일을 구현하면서 우수한 야간 시인성까지 제공한다.

에디션 모델 구매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XM3 TCe260 RE(1명), 스마트폰 갤럭시 Z플립 256GB(2명), LG시네빔(3명), 신세계모바일상품권 3만 원(15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셜 에디션 모델 구입자를 위한 금융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월 25만 원(할부기간 72개월, 3.9% 할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차 출고 후 1년 간 차체 스크래치와 경미한 수리를 보장하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르노삼성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 이미지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모델인 만큼 구매는 홈페이지 구매 청약을 통해 이뤄진다. 청약을 마친 후 ‘마이(MY) 르노삼성’ 앱을 실행해 공인 인증 및 전자계약서를 작성한 후 전문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최종 계약 확정 및 출고를 진행하면 된다.

주요기사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이번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이 국내 시장에서 주도하고 있는 자동차 e-커머스 트렌드에 XM3 333대 한정판 모델의 희소가치를 더한 것”이라며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차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르노삼성 XM3는 최근 국내 시장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로 세단과 SUV 장점을 조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브랜드 최신 인테리어 구성과 사양이 추가됐고 경쾌한 주행감각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계약대수 2만 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지난달 국내 시장에서 총 6276대가 판매됐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