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5일]'그 여자네 집' '그것이 알고싶다' 外

  • 입력 2001년 9월 14일 18시 33분


◆그 여자네 집<드라마·MBC 오후7·55>

영욱은 방을 나서면서 태주 옆에 있다가는 숨막혀 죽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자 태주는 영욱에게 집 나가는 것은 자유지만, 한번 나가면 들어올 생각 하지 말라고 거칠게 말한다. 한편 태주는 영채 엄마에게 오성그룹의 이동철 회장이 준희의 친할아버지라고 말하자, 영채 엄마는 기겁한다.

◆그것이 알고싶다<시사·SBS 밤 10·50>

올 들어 영화 ‘친구’가 전국 관객 800만 명을 돌파했고 ‘신라의 달밤’ ‘엽기적인 그녀’가 4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한국 영화의 전성시대가 도래했다. 국내 영화의 점유율이 50%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도 있다. 1999년 ‘쉬리’에 이은 한국 영화 대박의 허와 실을 심층 취재한다.

◆목표 달성 토요일<오락·MBC 오후6·10>

새 코너 ‘애정만세’는 그룹 ‘쿨’의 김성수, 그룹 ‘신화’의 김동완, 그룹 ‘NRG’의 이성진, 이지훈, 이동건, 강현수의 짝을 찾아준다. 대학생 밀집지역을 찾아다니며 후보자를 물색해 1차 길거리 면접을 하고, 카메라 테스트와 면접을 통해 선발된 최종 후보자 여성들을 공개한다.

◆특집다큐 고스트 헌터<다큐·iTV 오후7·00>

선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고스트 헌터들이 귀신의 실체를 증명하려는 모험과 활약상을 담았다. 기존 과학에서 바라보는 귀신의 실체와 국내 외 고스트 헌터들의 활동 등을 공개한다. 또한 제주 4·3사건의 희생자 이야기인 제주동굴의 비밀과 5년 간 추적한 마녀 바위 내용도 전한다.

◆이소라의 프로포즈<오락·KBS2 밤12·40>

세계 진출을 앞두고 있는 가수 이문세가 콘서트 무대에서만 볼 수 있는 멋진 모습을 공개한다. 시원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닌 김현정과 록 그룹 ‘자우림’의 라이브 무대, 새로운 보컬을 영입한 혼성 2인조 그룹 ‘더더’의 새로운 모습도 볼 수 있다.

◆역사스페셜<다큐·KBS1 밤8·00>

오대산 중턱에 자리잡은 상원사에서 기이한 유물이 발견되었다. 국보 221호로 지정된 문수동자상의 배속에서 나온 피묻은 속적삼이 바로 그 것. 이 적삼의 주인공을 속적삼의 수치와 직물의 밀도, 바느질 솜씨, 상원사 중창과 관련된 어첩을 통해 추적한다.

◆아버지처럼 살기 싫었어<드라마·KBS2 오후7·40>

첫 회. 덕구(정준)가 고교 야구선수로 일류대학에 스카우트되던 날, 두 집 살림을 하던 아버지(김세윤)가 첩(박정수)과 그 딸(홍수현)을 데리고 본처가 사는 동네로 이사온다. 아버지는 가족들을 자장면 집에 데리고 가고, 덕구 가족은 그 곳에서 첩과 딸을 마주치게 된다.

◆코미디 하우스<오락·MBC 오후 3·25> ‘인간의 왕국’ 코너는 개그맨 김학도가 출연해 동물과 인기 탤런트 차인표를 비교 분석한다. ‘쿡쿡 레볼루션’에서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닭 냉채 요리법을 소개하고, ‘허무 개그’에서는 이진환 손헌수 콤비가 MBC 합창단과 멋진 화음을 맞춰 허무 가요를 새롭게 선보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