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1998년 9월 30일 19시 15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식생활이 서구화됨에 따라 장관련 질환이 증가하고 있다. 흔한 것이 변비. 최근에는 이같은 장질환을 치료하는 방편으로 숙변을 제거하는 장세척이 유행하고 있다. 하지만 인위적인 장청소보다는 원인치료를 하는 게 바람직하다. 장 건강을 지키는 비결은?
▼특별기획 남북 이산가족 찾기―이제는 만나야 한다〈MBC 밤11·00〉
북한에 남은 언니의 사진과 편지를 받은 한금옥씨. 하지만 언니를 몽매에도 그리워 했던 형부는 병석에 누워버려…. 또 죽은줄로만 알았던 형님 가족을 중국에서 만난 문덕연씨 일가의 상봉기. 짧은 만남을 이루기까지의 그 지난했던 과정.
▼생방송 한밤의 TV연예〈SBS 밤10·55〉
얼굴이 가장 작은 연예인은? 가슴이 가장 큰 연예인은? 콧구멍이 가장 큰 연예인은? 연예인의 각종 신체사이즈에서부터 연예계 전반에 이르기까지 갖가지 최고기록을 찾아본다. 또 활동을 재개한 ‘H.O.T’, 영화‘정사’의 두 주인공 이미숙 이정재를 만난다.
▼연예가중계〈KBS2 밤8·40〉
화제를 모으고 있는 3D애니메이션 영화 ‘개미’의 목소리 주인공인 할리우드 스타들과 감독을 98년 미스코리아 캐나다 진이 인터뷰. 또 국군 5백명에게 물어본 결과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은 엄정화 김희선 순으로 나타났다. 고무신 안 바꿔 신을 것 같은 연예인은 명세빈.
▼국군의 날 특집 다큐멘터리―꿈, 도전 그리고 여군〈SBS 오후4·30〉
여군 하사들의 생활을 담은 다큐. 우리 여군은 과거 행정이나 지원업무를 주로 하며 ‘군의 꽃’정도로 여겨졌던 게 사실. 하지만 건군 50주년을 맞은 지금 여군은 특전사 등으로 영역을 넓히면서 남자군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주만지〈KBS2 오후6·10〉
미국 콜롬비아사가 97년에 제작한 26부작 만화영화 첫회. 신비한 초현실적 주사위게임을 소재로 한 영화 ‘주만지’와 같은 내용이다.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주디와 피터는 고모와 함께 살기 위해 커다란 집에 이사온다. 어느날 먼지 쌓인 다락방에서 이상한 북소리가….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