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리즈 1차전’ 넥센 VS 삼성, 라인업 발표… 승자는?

동아닷컴 입력 2014-11-04 17:31수정 2014-11-04 17:3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시리즈 1차전 넥센 삼성’

사상 첫 통합 4연패를 노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창단 첫 우승에 도전하는 넥센 히어로즈가 한국시리즈 1차전 라인업을 발표했다.

4일 대구구장에서는 양 팀의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1차전이 열린다. 1차전에서 승리하는 팀은 우승에 한결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플레이오프를 거친 넥센은 LG트윈스와의 플레이오프 4차전 라인업을 그대로 내세웠다. 플레이오프 통과의 상승세를 한국시리즈까지 이어가겠다는 생각이다.

테이블세터에 서건창(2루수)―로티노(좌익수)가 포진하며 중심타선은 유한준(우익수)―박병호(1루수)―강정호(유격수)가 출전한다. 하위타선은 김민성(3루수)―이택근(중견수)―이성열(지명타자)―박동원(포수)으로 이뤄져 있으며, 투수는 20승을 달성한 밴헤켄이 선발 등판한다.

삼성 역시 한국시리즈 1차전에 최상의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삼성은 테이블세터 진에 나바로(2루수), 박한이(우익수)를 내세웠으며 중심타선에는 채태인(1루수)―최형우(좌익수)―박석민(3루수)이 출전하고 이승엽(지명타자)이 6번에 배치됐다.

하위타선에는 박해민(중견수)―이지영(포수)―김상수(유격수)가 나서며 선발 투수에는 밴덴헐크가 마운드에 오른다.

‘한국시리즈 1차전 넥센 삼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국시리즈 1차전 넥센 삼성, 누가 이길까?” , “한국시리즈 1차전 넥센 삼성, 아무래도 넥센이 좀 유리하지 않을까?” , “한국시리즈 1차전 넥센 삼성, 무조건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