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2021학년도 1학기 정시 2차 모집 시작

장윤정 기자 입력 2021-01-26 11:53수정 2021-01-26 18:5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가 2021학년도 1학기 정시 2차 모집을 통해 학생 선발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는 문화예술 분야에 특성화된 대학으로 전문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교육 학습콘텐츠와 사이버대학 최대 규모의 실습실을 활용한 대면·비대면 혼합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코로나19로 대학들의 교육여건이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는 비대면 양방향 수업을 진행하는 교육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정시 2차 모집은 1월 28일부터 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전형기간은 동일하다. 정시 2차 합격자 발표는 2월 22일이다. 미래문화예술계열 내 △연극영화학과 △토탈미용예술학과 △사회체육학과 △실용음악학과 △건축공학과 △모델학과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실버문화경영학과 △한국어교육학과 △반려동물학과 △조리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항공보안학과 등이 개설돼 있다.

연극영화학과는 연극과 영화 그리고 TV 드라마를 중심으로 한 연기예술인을 양성하고 문화예술교육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이 목표다. 체육학과도 스포츠 대중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건전한 여가문화를 주도해 나갈 현장실무형 전문 인력을 양성한다는 목표다. 2021학년도 신설학과인 항공보안학과는 다양한 실무교육을 통해 위기관리 능력이 뛰어나고 현장형 실무인재인 보안전문가 양성에 목표를 두고 있다. 고교계열 및 수능시험 응시계열, 정시 지원 횟수와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관계자는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풍성한 장학혜택으로 경제적인 부담도 한층 덜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장윤정 기자 yunjung@donga.com기자페이지 바로가기>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