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17년 1월 23일 17시 48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파고다어학원 강남의 토익 대표팀 광토익이 설 연휴 기간인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오전 11시부터 토익 모의고사 특강을 서울 서초구 파고다 강남학원 7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모의고사 특강은 다음달 12일 시행되는 325회 토익 정기시험을 대비해 특별히 마련했다. 박효준, 주지후, 강민지, 채설아, 정인태 강사로 이뤄진 광토익 팀이 4일간 오전 11시부터 3시간 동안 신토익 최신 출제 문제유형을 토대로 특강을 이어간다. 특강 참석자들에게는 신토익 기출변형 문제와 스낵 및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광토익 팀의 박효준 강사는 “이번에 시행되는 토익 정기시험은 2월 중에 성적이 발표돼 특히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들에게 매우 중요한 시험이 될 수 있다”면서 “시험을 약 2주 앞두고 있어 토익 고득점을 위해서는 집중적으로 마무리 학습을 해야 하는 시기라 광토익 팀이 설 연휴를 반납하고 이번 특강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광토익 팀의 모의고사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비회원도 신청 가능하며,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설 연휴 광토익 팀의 모의고사 특강에 대한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이원상 기자 leews111@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