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理知논술/논술동네 게시판]엠베스트 3개월 종합반 패키지 外

  • 입력 2006년 11월 7일 03시 01분


코멘트
■중3을 위한 엠베스트 3개월 종합반 패키지

온라인 중학생 교육사이트 엠베스트(www.mbest.co.kr)가 중학교 3학년생만을 위한 ‘엠베스트 3개월 종합반’ 패키지를 새로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중학 3학년생들이 고교 입학 전까지의 3개월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강좌만 골라 특별히 구성한 것이다.

‘엠베스트 3개월 종합반’ 패키지를 이용하면 이 기간에 중3 전 과목 내신강좌는 물론 고교 선행학습과정, 논술 교실과 영어 집중 교실 등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지금 신청하면 기말고사를 앞두고 기말고사 강좌와 고입선발고사 대비 강좌 등 중3 과정에서 꼭 필요한 강좌를 수강할 수 있어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일대일 담임선생님 관리 및 시험대비 자료, 학습자료집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신청할 경우 고등학교 진학 후 수능사이트 ‘메가스터디’에서 사용 가능한 3만 원 수강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3개월 종합반은 12월 10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신청을 받는다. 수강료는 38만 원이다. 1544-2300

■ 엘림에듀, 서울학원과 논술 공급 계약

코스닥 논술전문기업 ㈜엘림에듀가 서울 강동지역 대형 학원인 서울학원과 논술 공급 계약을 했다. 엘림에듀는 지난달에도 경기 광주종로학원과 논술 공급 계약을 체결한 적이 있다.

이번에 계약을 한 서울학원은 강동지역의 대형 학원으로, 엘림에듀는 2007학년도 정시모집 및 겨울방학 과정, 2008학년도 재수종합반 및 최상위권반의 강사 및 교재를 지원하고 논·구술 모의고사를 시행할 계획이다.

엘림에듀는 앞으로도 논술 콘텐츠 공급 계약과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다. 1577-4681, www.edu.co.kr

■ 메가스터디 홈피 어학센터 음성답변 서비스

온라인 교육업체 메가스터디가 홈페이지(www.megastudy.net)에서 운영하고 있는 어학센터에서 음성답변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익담당 윤석환 강사, 회화 담당 아이작 강사, 리스닝 담당 스티브정 등 3인의 막강한 인기강사가 학생들이 올린 영어 학습 관련 질문에 직접 음성으로 답변을 해 주고 있다.

메가스터디는 말하기 테스트가 강화되고 있는 최근 어학시험의 추세를 반영해 앞으로 음성답변 게시판을 영어 전용 게시판으로 바꿔나가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강사들이 영어로만 답변하면 학생들이 질문에 대한 답을 얻는 과정 자체가 리스닝 연습을 포함한 또 하나의 학습과정이 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메가스터디 어학센터는 현재 토익, 텝스, 회화 등 어학 동영상 강좌 20여 개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영어학습 레터 등 어학관련 무료 콘텐츠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 해설과 분석, 답안은 이지논술 사이트에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