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동서식품, 세계일주 항공권 제공 ‘트래블 위드 맥심’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5월 30일 14시 42분


코멘트
○…동서식품은 세계일주 항공권을 제공하는 ‘트래블 위드 맥심(Travel with Maxim)’ 캠페인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30일)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맥심 커피 제품을 구입한 뒤 영수증을 촬영해 트래블 위드 맥심 홈페이지에 직접 등록하거나 맥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문자, 우편 등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인 세계일주 항공권을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10만명에게 맥심 T.O.P(티.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7월25일 ‘트래블 위드 맥심’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인터파크 쇼핑은 인터파크 사이트 오픈 20주년과 ‘톡집사(Talk 집사)’ 오픈을 기념해 ‘2016 미니쿠퍼, 운명의 주인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파크 쇼핑 앱에서 ‘톡집사’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톡집사’를 통해 상품문의 및 추천, 깎아줘 서비스 등을 체험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SNS에 이번 이벤트 URL을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2배가 되며, 당첨자 번호판은 7월 11일 오후 2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늘(30일)부터 오는 6월 12일까지 겨울 패션 잡화 상품을 선보이는 ‘역시즌 바람이 분다’를 진행한다. 롯데닷컴은 본 행사를 통해 2주간 레저/스포츠, 영캐주얼, 여성/남성, 유·아동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닷컴은 역시즌 쇼퍼들의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을 위해 최대 20% 할인, 최고 3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역시즌 바람이 분다’ 기획전에 접속하면 발급받을 수 있는 본 쿠폰은 행사 기간 중 ID당 한 번만 다운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는 오늘(30일)부터 6월 5일까지 ‘도미노 메가위크(Domino’s Mega Week)’를 실시한다. 이번 ‘도미노 메가위크’는 일주일 동안 인터넷 방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핫 써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냉감소재 ‘콜드엣지’ 티셔츠를 비롯한 여름 신상품을 구매 시 20%, 래시가드 제품군 구매시 40%, 초경량 윈드 재킷 등 봄 신상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워킹화, 아쿠아슈즈 등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단, 핫 써머 이벤트는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기간은 오는 6월 30일 까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신규 아이스크림 스틱바 출시를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겐다스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스틱바 6가지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신규BAR SET’를 구매하면 럭키 아이템 2개를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랜덤으로 제공되는 2개의 럭키 아이템은 파인트부터 미니컵까지 여러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이 하겐다즈 플레이버의 다양함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