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알짜배기 입지에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브랜드 첫 선보여

  • 입력 2014년 10월 30일 14시 56분


코멘트
‘4bay+드레스룸+발코니’까지 중대형 못지 않은 공간 활용성 갖춰
서리풀공원 이용 쉽고, 테헤란로 접근성 뛰어나


오는 31일(금) 서초 ‘힐스테이트 서리풀’의 본보기집이 문을 연다. 현대엔지니어링이 강남권에 첫 선을 보이는 ‘힐스테이트’ 브랜드로, 분양 전부터 관심이 높았다. 여기에 강남권에서 분양하는 4BAY 소형아파트라는 점도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점쳐진다.

서초 힐스테이트 서리풀은 소형아파트인데다 4베이 구조로 중대형과 같은 공간을 누릴 수 있다. 또 드레스룸 등의 수납공간도 풍부하고, 평면을 입주민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바꿀 수 있다.

서초 힐스테이트 서리풀은 서초구에서도 ‘알짜배기’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맞은편에 법원이 위치해 있는데다 서리풀공원도 마주해 강남권 수요층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주택을 줄여 사는 ‘주택다운사이징’이나 자녀들의 보금자리를 마련하려는 강남권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관심이 높은 편이다.

분양가는 최근 서초에서 분양했던 단지들에 비해 저렴한 3.3㎡ 3000만원 이하인 평균 2,900만원대에 책정될 예정이다. 이 분양가는 발코니 확장비를 포함한 금액이다. 발코니 확장 시 거실 및 침실1(안방)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된다. 입주시기는 2017년 7월 예정이다.

▣전세대 59㎡에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대규모 복합단지
단지는 지하 7층 ~ 지상 22층, 연면적 14만 6984㎡ 규모이며, 업무시설은 2개 동 연면적 8만1,565㎡, 대형마트 등이 들어서는 판매시설은 연면적 4만8,792㎡의 규모로 구성된다. 아파트 및 업무시설과 상업시설 등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대규모 복합단지다. 아파트는 10층과 22층, 2개동으로 전용면적 59㎡로 구성되며 평형은 2가지 타입이다. A타입은 타워형 58세대, B타입은 판상형 58세대로 총 116가구이며 전 세대 일반분양이다.

▣채광과 통풍 극대화한 평면 4Bay 설계
서초 힐스테이트 서리풀은 강남지역에서 보기 힘든 전 세대 59㎡로 소형평면으로 구성되며, 복합타운내 내 주동배치를 남쪽으로 배치하여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침실을 통합형 또는 분리형, 수납강화형 등 ‘선택형 평면’을 적용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타워형인 A형은 남향위주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이 우수하며, 판상형인 B형은 4Bay 구조로 채광과 환기 성능을 높였다.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드레스룸 붙박이장과 외출 전 날씨 확인 및 일괄 소등 등의 기능이 있는 MTM (매직트랜스 미러) 등이 적용되며, 친환경 마감재, 절수폐달,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등 친환경적 디자인으로 설계 됐다.

▣쾌적한 주변환경과 역세권까지 갖춘 단지
서초 힐스테이트 서리풀은 풍부한 녹지, 편리한 교통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조건을 갖춘 단지이다. 여의도 공원 두배 크기인 54만여㎡에 달하는 서리풀 공원과 몽마르뜨 공원으로 둘러싸인 친환경 단지이며, 특히 단지 내 북쪽과 동쪽에 공원을 조성해 인근 서리풀 공원과 연계할 계획이어서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지하철 2호선 서초역이 도보로 2분거리에 있으며, 올림픽대로 진입이 쉽고 반포대교가 가까이에 위치해 강북은 물론 도심지역으로 이동하기가 편리하며, 강남고속터미널과 남부터미널이 근거리에 있어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교육시설로는 서초중, 서초고, 서울고, 상문고, 서울 교대 등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가까이 위치한 정보사령부가 2015년에 이전할 계획으로 있다. 서초구는 정보사령부 이전 부지에 공원, 미술관, 박물관, 공연장 등을 유치하여 복합문화 클러스터를 조성할 계획임을 밝혀 향후 개발호재도 다양하다.

또한 장재터널 공사도 정보사 이전에 맞춰 진행될 계획이다. 장재터널이 개통될 경우 서초동 테헤란로와 방배동 사당로가 바로 연결되어 서초권역 교통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김성우 분양소장은 “회사합병 이후 현대엔지니어링에서 강남 특히 서초구내에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사용하는 첫 분양이라 관심과 기대가 크며, 기대에 부응하여 좋은 품질과 만족도 높은 결과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 위치한 견본주택은 오는 10월 31일 (금) 오픈 예정이다.

문의 1800-711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