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스브룩크 “판매 데이터 기반 ‘이커머스 디지털마케팅’ 전문 인력 채용”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입력 2021-08-02 10:00수정 2021-08-02 11:3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커머스 세일즈 솔루션 기업 (주)인스브룩크(대표이사 윤석인)는 이커머스 플랫폼 최적화 서비스를 기반으로 플랫폼 외부의 추가 트래픽을 가능케 하는 ‘이커머스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위해 전문 인력을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인스브룩크는 공공기관 및 국내외 브랜드 사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이커머스 세일즈 솔루션 서비스(▲데이터 ▲판매 ▲정산 ▲CS ▲물류 ▲디자인 ▲마케팅)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커머스 디지털마케팅 솔루션은 자체 특허 시스템인 판매 데이터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타깃 맞춤형 마케팅 전략으로 판매채널 외부의 추가 트랙픽을 유입해 판매를 증진시키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최근 주요 브랜드 사가 디투씨(Direct To Consumer)로 고객 접점을 최적화하면서 채널 외부에 추가 트래픽을 매출에 연동시키는 마케팅의 니즈가 생겨남에 따라 플랫폼 서비스를 실행하는 ‘퍼포먼스 본부’와 시너지를 낼 디지털마케팅 서비스 본부인 ‘커뮤니케이션 본부’를 신설하고 역량 있는 디지털마케터 채용에 나섰다는 것. 모집 대상은 디지털 마케팅 실무 3년이상 경력자로 서류전형과 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잡코리아 또는 홈페이지에서 8월31일까지 가능하다.

인스브룩크 윤석인 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는 브랜드 사의 오랜 고민인 고객 접점을 유의미하고 세부적으로 설계해 트래픽과 컨버젼을 높여 결과적으로 높은 ROI(투자 수익률)를 달성할 수 있는 판매 전략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