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아시아2016] 턱&광대 성형부문 - 룩앤미성형외과

  • 동아닷컴
  • 입력 2016년 4월 29일 11시 00분


코멘트
- 얼굴에 펼쳐진 한편의 드라마.. 안전하고 빠르게 책임수술

룩앤미성형외과는 대표원장과 환자 고객이 1대 1로 상담을 거쳐 직접 집도하는 맞춤 성형을 고수하는 책임수술로 유명하다. 이승찬 원장이 특화시킨 기술인 새로운 광대축소술은 기존의 절개 및 금속 고정술에 비해 시간이 단축되고 통증 완화와 빠른 회복이 장점으로 인기가 높다.

룩앤미 성형외과는 독창적인 광대축소술과 턱 수술로 안면윤곽 수술분야 1인자 급의 명성을 쌓은 이승찬 원장이 최신 설비로 개개인의 얼굴 성형에 최적화한 수술을 집도하는 병원으로 유명하다. 얼굴에서 신경과 근육, 치아와 뼈가 모여 있는 턱, 광대 부분은 전신마취와 숙련된 수술기술이 필요하다. 이 원장은 15년 이상의 풍부한 임상경험뿐 아니라 미용과 의학적인 관점 모두를 고려해 다각도로 개개인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 형태를 찾아주는 기술로 잘 알려져 있다. 이원장은 대표원장이 상담만하고 집도는 간접적으로 전달받은 의사가 시술하는 것이 아닌, 대표원장과 환자 고객이 1대 1로 상담을 거쳐 직접 책임 집도하는 맞춤 성형을 고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승찬 원장이 특화시킨 기술인 새로운 광대축소술은 기존의 절개 및 금속 고정술에 비해 시간이 단축되고 통증 완화와 빠른 회복이 장점이다. 기존의 나사고정법은 회복이 느리고 통증이 심하며 수술 받은 후 연령에 따라 볼 살이 빠지면서 처지는 문제가 있었다.

반면 이원장의 비절개, 비고정 방식은 마취 후 수술 흉터가 눈에 잘 띄지 않도록 구레나룻이 있는 귀 앞쪽을 1cm 이내로 절개해 옆 광대를 절골 후 맞춰 넣고, 45도 광대 부위를 개개인의 얼굴형과 전체적인 인상을 고려해 입체감을 살려 깎는다. 수술 후 골막에 싸인 옆 광대는 고정된 상태로 절골한 라인 그대도 붙는다. 따라서 근육과 볼의 처짐을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입 안을 절개할 때는 족히 한 달은 걸리는 회복기간이 이 경우에는 더 줄어들며 심한 통증과 부기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수술 시간도 1시간 이내로, 뼈는 3주 정도면 완전히 아문다.

- 환자의 마음까지 치료한다
인기 있는 사각턱, 브이라인 수술은 안면윤곽술 중 신경과 혈관이 집중 분포된 부분에 이뤄지는 최고 난도 수술이다. 15년이 넘는 집도 경험을 거친 이승찬 원장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미리 입체 시뮬레이션을 통해 얼굴을 분석하고, 뼈의 두께와 길이, 조직의 양, 신경의 위치와 경로 및 혈관 상태를 점검하기 때문에 훨씬 드라마틱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룩앤미에서 성형이란 단지 아름다움을 얻는 차원을 넘어,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에 인간관계나 구직활동 등에서 불이익을 얻어 생기는 콤플렉스를 치료하는 것이다. 자신감을 잃은 환자의 고통을 나누고 최상의 결과를 위해 끝없이 노력하는 의사는 외모의 아름다움과 마음의 치유를 동시에 선사할 수 있다.

성형병원은 많지만 처음 성형을 할 때에도, 기존 시술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문제를 발견한 경우의 재수술에도, 오랜 상담 및 전신마취가 필수인 정교한 수술이라도 누구에게나 탁월한 선택이 될 전문병원이 필요하다. 룩앤미 성형외과는 어떤 상황에서든 각자가 원하는 최적의 결과를 안겨줄 병원으로 관심을 모은다.

최영철 주간동아 의학담당기자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