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시술 핫 트렌드 냉동지방분해술 ‘젤틱’ !

  • Array
  • 입력 2011년 9월 5일 17시 12분


오리지널 정품 젤틱으로 안전하게 시술

남녀노소 ‘살’ 에 대한 관심은 이미 오래전부터 시작되었다. 비만치료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좀 더 안전하고 오래도록 유지되는 시술을 원하는 이들이 많다.

보통 뱃살이나 옆구리살은 다이어트나 웬만한 운동으로는 사이즈 감소효과를 크게 기대하기 어려운게 사실이다. 꾸준한 유산소 운동과 더불어 해당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등 시간과 노력이 상당히 요구된다.

이처럼 다이어트의 단점을 고려하여 시간과 비용 효과 모두 효율적인 시술이 있다. 여러 가지 비만 시술중 수술하지 않고 냉동요법으로 얼려서 시술하는 지방분해술 ‘젤틱’ 이 그것인데, 인기가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젤틱’ 시술에 대한 관심 또한 온.오프라인 모두 높아지고 있다. 최근 오리지널 정품 젤틱 시술만을 전문으로 하는 명동피부과를 찾아가 조언을 들어봤다.

명동피부과 엘레슈클리닉 황성진원장은 “젤틱 냉동지방분해술은 정밀한 첨단 저온 에너지가 지방층에 전달되고, 지방세포가 특정한 낮은 온도에 일정 시간이 노출되면 아포토시스(Apoptosis)라는 자연적인 사멸작용에 의해 제거되는 원리를 이용한다. 특수한 저온 에너지는 지방세포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하고, 열 에너지가 아니므로 피부 화상이나 기타 조직 손상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라고 전한다.

트렌드를 한눈에 볼수있는 생활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 ETN 채널 ‘전하나의 러브스케치’ 에서 비만시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젤틱전문인증센터 엘레슈클리닉 명동점을 방문 촬영 하여, 9월 8일 방송될 예정이다. 비만시술에 관심이 많고 평소 냉동지방분해술 ‘젤틱’ 시술에 궁금증이 많았던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이다.

젤틱은 아랫배, 윗배, 전체적으로 불룩한 배, 러브핸들, 허벅지 등 지방 제거에 효과적인 시술로 시술 직후에는 시술을 받은 부위가 다소 딱딱하고 차갑게 느껴질 수 있으나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시술 후 약 1주일 이후부터 지방세포 파괴가 일어나면서 3주후부터 눈에띄는 사이즈 감소가 나타난다.

그동안 수많은 다이어트에 실패해 지쳐 있다면, 약물이나 수술로 지방제거 하는 방법보다 안전하게 지방만을 얼려서 제거하는 ‘젤틱’ 에 도전해 보는건 어떨까?

도움말: 연세엘레슈클리닉 명동점 황성진원장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