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SPC그룹, ‘우리햇밀’ 맛보세요!

동아일보 입력 2010-08-05 17:11수정 2010-08-05 17:1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리바게뜨 통해 5일부터 3개월간 한시 판매
식품전문기업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5일부터 3개월간 우리햇밀로 만든 제품을 한정판매한다.

파리바게뜨를 통해 출시되는 우리햇밀 제품은 우리햇밀식빵, 우리햇밀군고구마, 우리햇밀본델리슈, 우리햇밀카스테라 등. 밀식빵의 경우 100% 유기농우리햇밀을 사용했으며 카스테라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우리햇밀' 제품에는 SPC그룹 고유브랜드 '우리햇밀' 로고를 붙여 올봄 수확한 우리밀을 사용한 제품임을 알 수 있게 했다. 판매기간을 3개월로 한정한 것도 갓 수확한 우리밀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서다.

SPC그룹 관계자는 "프랑스 보졸레 지방에서 그 해 갓 수확한 포도로 만든 와인 '보졸레누보'가 전세계적으로 유명하듯이 '우리햇밀'도 소비자가 출시를 기다리는 브랜드로 자리잡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SPC그룹은 2008년 우리밀 전문가공업체 밀다원을 인수하면서 우리밀사업에 본격 진출했다. 2009년에는 우리밀 주요재배지역인 전북 군산 옥구읍 오산마을과 '우리밀 사랑 1사1촌' 협약을 맺는 등 우리밀재배 농가를 돕기 위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