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전소민 진짜?…송은이 “교회서 둘 봤다” 폭로

뉴스1 입력 2021-10-20 11:13수정 2021-10-20 11:1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화면 갈무리
전소민이 양세찬과의 교제설과 관련된 주변의 시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전소민과 배우 박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개그맨 송은이는 배우 전소민과 개그맨 양세찬의 교제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송은이는 “이건 나만 알고 있는 얘기이고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았다”라고 운을 떼 출연자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주요기사
송인이는 “내가 사실 ‘전소민 씨가 양세찬 씨와 사귀나?’ 하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출연진은 “뭘 본 거냐”라고 되물었다.

이에 송은이는 “교회에 있는데 키 큰 남자, 작은 남자랑 함께 네 분이 오셨다. 모르는분 빼고 둘은 이광수, 양세찬이었다. 그런데 전소민이 계속 세찬이랑 떠들더라. 그래서 의심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듣던 김숙은 “이광수 씨랑 그분은 연막이고 둘이 사귄다고 생각했을 것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하지만 전소민은 “아니다. 절대 아니다”라고 계속해서 선을 그어 더 큰 의심을 샀다.

한편 최근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아슬아슬한 진실 게임이 펼쳐졌고, 전소민은 양세찬과 러브라인을 당당하게 인정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옆에 앉은 양세찬에게 “넌 전소민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어”라고 떠봤고 양세찬은 “난 전소민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어”라며 전소민의 말을 그대로 따라 해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