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프렌즈’ 박지현x김현우, 역대급 만남 성사…백인제가옥 데이트
뉴스1
업데이트
2021-03-18 05:53
2021년 3월 18일 05시 53분
입력
2021-03-18 05:51
2021년 3월 18일 05시 51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채널A ‘프렌즈’
‘프렌즈’ 박지현과 김현우가 만났다.
지난 17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프렌즈’에서는 ‘하트시그널2’ 김현우와 ‘하트시그널3’ 박지현의 프렌썸데이가 공개됐다.
두 사람의 만남에 상암동 벗님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박지현은 김현우에 대해 “신비로워 보였다. 궁금했다. 실제로 만나면 어떨까. 인상 깊었던 장면의 주인공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박지현은 조용한 김현우의 모습에 “일반적으로는 붙임성있게 노력했던 경험이 많았는데 그분은 그런 걸 개의치 않아 하시는 것 같았다. 사람을 당황하게 하는 건 있는 것 같았다”고 김현우의 첫인상을 전했다.
박지현은 직접 만든 스콘을 김현우에게 선물하며 분위기를 풀고 대화를 이어갔다. 김현우는 스콘이 못생겼다는 박지현의 말에 “스콘이 예쁜 게 있나?”하고 답하며 스콘의 맛을 칭찬했다. 박지현은 예상보다 크게 리액션하는 김현우의 모습에 기분이 좋았다고.
이어 김현우는 사진을 좋아하는 박지현을 위해 필름 카메라를 준비한 모습으로 분위기를 한결 가볍게 이끌었다.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며 대화를 나눈 두 사람은 백인제가옥에 들러 추억을 쌓았다. 첫 만남에 서로의 사진을 찍어준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본 상암동 벗님들이 함께 환호했다. 두 사람은 좋아하는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하며 비슷한 취향을 공유하며 시선을 모았다.
한편, 채널A ‘프렌즈’는 ‘하트시그널’ 시리즈의 시즌별 출연자들을 통해 청춘 남녀들이 어떻게 친해지고 사랑하며 살아가는지를 유쾌하게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서울=뉴스1)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양팔에 여성들 끼고 ‘트럼프 콘돔’까지… 엡스타인 사진 19장 공개
“누군가는 나를 잊지 않았다는 생각, 그 희망에 어르신들이 다시 살아요”
트럼프 차기 연준 의장 “두 케빈 중 한 명 될 것”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