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는 2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웨딩화보를 촬영 중인 사진을 공개하며 직접 결혼소식을 전했다.
김준희는 “저 결혼해요. 그동안 말씀 못 드렸던 것 죄송해요. 언제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거 같아서 고백합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결혼식은 5월2일이고요.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 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 해요. 그래서 주변 친구들, 지인분들께도 말씀도 못 드리고 초대도 못 드려 이자리를 대신해 죄송하단 말씀 드려요. 절대 섭섭하거나 서운해 말아주세요”라고 덧붙였다. ?
그러면서 “임디와 저 잘 살게요.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라며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습니다”라고 적었다.
김준희의 열애 소식은 지난 3월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당시 김준희가 비연예인 연인과 1년 정도 열애했다고 밝힌 바 있다. 김준희의 남자친구는 모델 같은 건장한 체격에 뛰어난 패션센스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준희는 1990년대 중반 혼성 아이돌 그룹 뮤(MUE)로 방송 생활을 시작해 방송 진행자와 배우 등으로 활동했다. 또한 자신의 이름을 딴 온라인 쇼핑몰의 CEO이기도 하다.
이하 김준희 결혼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김준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드릴말씀이 있어요.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만큼 조심스럽기도 해요. 어제 라방에서 우리 팸들께 먼저 말씀 드렸었듯이 저 결혼해요 그동안 말씀 못드렸던 것 죄송해요. 언제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거 같아서 고백합니다 ?
결혼식은 5월2일이구요.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해요 그래서 주변 친구들,지인분들께도 말씀도 못드리고 초대도 못드려 이자리를 대신해 죄송하단 말씀 드려요. 절대 섭섭하거나 서운해 말아주세요.
그리고 또 한 가지 감사한 거! 어제 라방에서 우리 팸들께 먼저 오픈 해드리고 오늘까지 비밀 지켜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우리 팸들 의리지키고 그 누구도 댓글 어디에도 아무 말씀 없이 비밀 지켜주셨네요. 와…정말 진짜 우리 팸들 최고 ‘찐’ 입니다 정말 멋져요!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어제 우리끼리 나눴던 이야기들 잊지 않겠습니다.
임디와 저 잘 살께요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어제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 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습니다. 감사해요 울님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