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장동건-고소영 5월 결혼?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0-01-26 00:35
2010년 1월 26일 00시 35분
입력
2010-01-25 16:46
2010년 1월 25일 16시 46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장동건(좌) 고소영(우). 스포츠동아 자료 사진
톱스타 장동건(38)과 고소영(38)이 5월 결혼할 예정이라고 스포츠조선이 25일 보도했다.
신문은 지난해 말 열애 사실을 발표한 이들이 5월에 결혼하기로 최근 확정한 뒤 구체적인 준비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날짜는 15일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많은 톱스타들이 결혼식을 올린 서울 A호텔을 예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이 결정된 배경엔 가족친지 등 최측근만 참석한 가운데 조용하게 결혼식을 치르고 싶다는 장동건과 고소영의 뜻이 적극 반영된 결과라고 전했다.
고소영은 서울 압구정동에 있는 B주얼리샵에서 최근 반지와 귀고리 등 결혼 예물을 주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웨딩드레스는 아직 결혼까지 시간이 남은 만큼, 신제품들이 본격 나오는 3월에 고를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가 자타공인 최고의 패셔니스타인만큼 고소영은 우아한 순백의 드레스를 고르기 위해 고심을 거듭하고 있다고 신문은 전했다.
두 사람은 1999년 영화 '연풍연가'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오랜 기간 친구로 지내다가 2년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열애 발표 이후에도 이들 커플은 각각 홈페이지를 통해 서로에 대한 믿음을 표현,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장동건은 지난해 12월 6일 팬클럽 홈페이지 '아도니스'에 "언제부터인지도 모르게 너무 가까운 친구가 되었다. 서로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걱정해 주고 다독여주는. 그런 그녀가 저도 좋아졌다"고 고백했다.
고소영도 같은날 팬카페 '프리티 넘버원 고소영'에 "너무 행복하다"는 내용의 글을 올리는 등 스타 커플로서 당당히 사랑을 과시했다.
이들은 올해 초 하와이로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오는 등 핑크빛 모드를 이어왔다. 입국장에서도 몰려든 취재진을 피하지 않고 둘이 손을 꼭 잡은 모습을 보여주는 등 확고한 사랑을 과시해왔다.
그러나 이 같은 보도에 대해 장동건과 고소영의 소속사 측은 "아직 확정된 것이 없다"며 부인했다.
인터넷 뉴스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강박장애+틱 장애… 정신질환들 같이 발병하는 이유 찾았다
“尹에 의대증원 사과 건의, 평생 못들은 욕 들어”
돈으로 사는 가짜 SNS 계정… 8센트면 만든다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