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싱그러운 자연의 향을 담은 ‘고농축 피죤 보타닉’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10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간편하고 확실한 성능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춘 피죤 ‘고농축’ 라인업
적은 양으로 오래도록 깊고 풍부한 향을 전하는 피죤… ‘고농축 피죤 보타닉’ 인기
자사 제품 대비 8배 강력해진 초고농축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컬러 케어에 실내건조까지

‘고농축 피죤 보타닉’ 3종

대한민국 대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의 ‘고농축 피죤 보타닉 섬유유연제’와 ‘고농축’ 제품군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가 기능성과 편리함을 꾹꾹 눌러 담은 제품들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기능성과 편리성 다 잡았다!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성능의 ‘고농축 피죤 보타닉’

풍부하고 기분 좋은 향기와 함께 자연 유래 성분으로 기능성까지 담아낸 ‘고농축 피죤 보타닉’은 대장균 외 4종균에 대한 99.99% 항균 효과와 더불어 눈에 보이지 않는 냄새 원인균까지 제거하여 건조 후에도 꿉꿉함 없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기존 일반 피죤 섬유유연제 대비 3배 더 풍부한 향으로 적은 사용량에도 오래도록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고농축 피죤 보타닉’은 자연의 꽃, 뿌리, 잎, 나무 껍질, 과일 껍질 등에서 추출해 첨가한 에센셜 오일 성분의 향료를 사용하여 풍부한 향의 지속력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베르가못&로즈’, ‘애플밤’에 이어 ‘고농축 피죤 보타닉 섬유유연제’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한 ‘자몽프레시’ 향은 인공적인 향이 아닌 자연의 향을 전하는 제품으로 자몽과 오렌지, 프리지어 등 싱그러운 첫 향과 함께 가드니아, 복숭아, 살구 등의 달콤한 향을 은은하게 담아내 시원하고 상큼한 피죤 섬유유연제의 향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또한 미세 플라스틱과 방부제, 증점제, 색소 등 불필요한 화학 물질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성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은 물론 세탁 후 잔여물이 없다.

작지만 강하다! 8배 강력해진 세척력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딥클린’(왼쪽)과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실내건조’(오른쪽).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딥클린’(왼쪽)과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실내건조’(오른쪽).
피죤이 새롭게 선보인 캡슐세제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 ‘액츠 퍼펙트 세탁세제’가 캡슐세제로 진화한 버전인 동시에 8배나 세척력이 강력해진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는 섬유 속 유해균을 99.999% 살균하여 삶아 빤 듯한 살균 효과와 함께 염료가 다른 섬유로 흡착되는 것을 방지하는 이염 방지 효과까지 탁월하다.

또한 캡슐세제 1개로 약 5kg의 세탁이 가능한 덕분에 최저 세탁량을 맞추기 위해 빨랫감을 모아둘 필요가 없어 경제적인 측면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약 30kg의 압력까지 견딜 수 있는 특수가공 처리로 쉽게 터지지 않고 찬물에서도 100% 용해되는 수용성 필름으로 제작되었으며, 일반세탁기와 드럼세탁기 모두 세제 투입구가 아닌 세탁조에 캡슐 통째로 넣어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다.

형광증백제, MIT, CMIT 등 11가지 유해물질을 배제하고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미세먼지 세척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깨끗하게 세척하는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는 딥클린과 실내건조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딥클린’에는 섬유 본래의 색감 유지를 돕는 컬러 케어 기능 강화를 위한 효소가 첨가되었으며,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실내건조’에는 다양한 악취 원인을 제거하는 효소를 첨가해 실내건조 기능을 강화했다.


#피죤#고농축#액츠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