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기술 체험 전용 팝업스토어 오픈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4월 19일 17시 40분


코멘트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기술 체험 전용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제공=필립스 소닉케어
사진제공=필립스 소닉케어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 달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필립스는 개인의 구강 상태에 맞는 소닉케어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도록 ‘나에게 맞는 소닉케어 찾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매장 내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구강상태와 양치 습관 등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필립스 소닉케어 앱이 이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구강 헬스케어 제품들을 추천해준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한 방문객이 추천 제품을 실제 체험할 경우 ‘소닉케어 센서티브 칫솔모(HX6053/05)’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음파칫솔뿐만 아니라 치간 세정기 등 다양한 소닉케어 구강 헬스케어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구강청결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페리페라, 봄꽃에 물든 듯 ‘수채화 벨벳 치크’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꽃 잎으로 물들 인 듯 맑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맑은 수채화 벨벳 치크 6종’을 출시한다.
사진제공=페리페라
사진제공=페리페라

페리페라 ‘맑은 수채화 벨벳 치크’는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로 녹아내리듯 뭉침 없이 발색되며, 파우더와 크림 치크의 장점을 담아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홍화, 동백꽃, 치자, 달맞이꽃 오일 등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영양과 컨디셔닝을 부여하며, 피부 보습에 탁월한 로즈힙 오일 추출물이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맑은 수채화 벨벳 치크는 신제품은 볼 빨간 사춘기 소녀의 순수함을 담은 ‘1호 설렘 가득 장미꽃’, 싱그러운 살구 과즙 빛의 ‘3호 앙큼상큼 살구꽃’, 벚꽃 잎으로 물 들인 듯한 ‘4호 봄을 담은 벚꽃’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BRTC, 톤업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유브이 쉴드 톤업 스틱’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유브이(UV) 쉴드 톤업 스틱’ 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브이(UV) 쉴드 톤업 스틱’은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톤업과 자외선 차단이 동시에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화이트 베이지 컬러가 바르는 즉시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톤업이 가능하다. 또한 멜팅 텍스처가 매끄러운 발림성을 선사하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SPF50+/PA+++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도 지녔다. 특히 아미코스메틱 자체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BRTC
사진제공=BRTC

유브이 쉴드 톤업 스틱은 EWG 그린 등급이 부여된 성분 및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봄철 자외선뿐만 아니라 미세먼지로 자극받은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화장품이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