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대표브랜드]허니문 여행사의 새로운 패러다임, 여행앤라이프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4월 19일 11시 37분


코멘트
▲ 여행앤라이프는 고객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자 신혼여행 박람회를 연 8회 개최하고 있다. 매회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박람회는 허니문 분야의 전문가 150여명의 직원이 상주하여 허니문 상담은 물론 경품과 할인 행사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 여행앤라이프는 고객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자 신혼여행 박람회를 연 8회 개최하고 있다. 매회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박람회는 허니문 분야의 전문가 150여명의 직원이 상주하여 허니문 상담은 물론 경품과 할인 행사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앤라이프’는 국내 굴지의 웨딩 컨설팅 기업인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가 풍부한 웨딩사업 경험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설립한 허니문 전문여행사이다.

여행앤라이프는 천편일률적인 허니문 상품에서 탈피하여 고객이 원하는 특별한 신혼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웨딩플래너가 신랑과 신부 개인별 특색에 맞게 결혼준비를 도와주듯이, 신혼여행 또한 고객의 여행 스타일과 맞는 맞춤플랜을 제시하는 것이다.

여행앤라이프 전승호 대표는 “최근에는 여행 취향에 따라 신혼여행을 설계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안정과 편리성이 장점인 패키지 상품 내에서 신랑 신부가 원하는 일정을 선택을 하고, 이동시에도 신혼부부 한 쌍 씩 따로 차량과 가이드를 준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여행앤라이프는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각 신혼여행 지역에 담당 전문가들을 배치했다. 지역 전문가들이 현지에서 직접 경험해보고 상품을 구성하는 시스템으로 고객별 맞춤 플랜과 세부 실행 계획을 제시한다. 또 태국, 발리, 하와이, 유럽, 칸쿤, 몰디브, 대양주, 필리핀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를 비롯해 전 세계 1만여 개의 리조트, 호텔과 연계해 보다 생생한 현지정보와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발리와 푸켓에는 현지 직영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여행앤라이프는 고객 안심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했다. 허니문 여행사 가운데 최대 배상보증보험(11억5000만원)과 1인 여행자 보험(2억원)에 가입하여 신랑 신부가 안심하고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신뢰성 있는 상품과 더불어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여행앤라이프는 고객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자 신혼여행 박람회를 연 8회 개최하고 있다. 매회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박람회는 허니문 분야의 전문가 150여명의 직원이 상주하여 허니문 상담은 물론 경품과 할인 행사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의 신뢰는 기업에게는 곧 ‘책임감’일 것이다.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허니문을 만들고자 질적 성장을 원동력으로 삼아온 ‘여행앤라이프’. 그 책임감 있는 행보가 앞으로도 기대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