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카페 오가다, 제21회 한국유통대상 산업부장관상 수상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2월 8일 16시 32분


코멘트
‘카페 오가다’가 유통업계 최고 영예인 제21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창조경영부문 산업통산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오가다
‘카페 오가다’가 유통업계 최고 영예인 제21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창조경영부문 산업통산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오가다
카페 오가다, 제21회 한국유통대상 산업부장관상 수상

코리안 블렌딩티 카페 브랜드 ‘카페 오가다’가 8일, 유통업계 최고 영예인 제21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창조경영부문 산업통산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한국유통대상에서 오가다는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지원으로 삼영식품원료 공업과 함께 자체 개발한 5가지 기능성 워터인 ‘오가다 워터’를 개발하여 전통차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대중화시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최승윤 대표는 “단순히 음료를 파는 것을 넘어 오가다를 통해 건강한 음료와 함께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이번 한국 유통대상 수상에 힘입어 우리의 차 문화를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도 널리 알리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박보검 CF 착용 의상 자선 경매 ‘해피옥션 33탄’ 진행

도미노피자는 전속모델 박보검의 TV-CF 촬영 의상을 자선 경매하는 ‘도미노피자 해피옥션 33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 해피옥션 33탄’은 겨울 신제품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TV-CF에서 박보검이 직접 착용한 청바지와 니트를 경매한다. 오는 11일까지 4일간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마감일까지 가장 높은 금액을 제시한 참여자에게 박보검 촬영 의상이 전달된다. 경매 수익금 전액은 낙찰자의 이름으로 어린이재단의 긴급주거비지원에 기부된다.

중고나라, 경찰청과 함께 중고거래 사기 근절 영상 배포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큐딜리온 중고나라’가 안전한 중고거래 문화 정착을 위해 경찰청 사이버안전국과 공동 제작한 ‘대국민 중고거래 사기 근절 영상: 중고거래 습격사건’을 8일 배포한다. 이번 영상은 복잡하게 느껴지는 중고거래 사기 신고 방법과 사기 예방 요령을 다양한 중고거래 상황과 접목시켜 코믹범죄 장르의 웹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냈다. 영상제작은 ‘72초 TV’, ‘72초 드라마’로 잘 알려져 있는 크리에이티브 그룹 칠십이초에서 맡았다.

켈로그, 당 함량 줄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농심 켈로그가 당 함량을 약 13% 낮추고, 파우치 포장으로 보관의 편의성을 강화한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완전히 새로워진 농심 켈로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고소하고 상큼한 맛은 유지하면서도 당 함량을 기존제품 대비 12.7% 줄여 담백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더했다. 더불어 한입에 먹기 좋도록 푸레이크 사이즈는 줄이고, 바삭한 식감은 강화해 더욱 고소하게 맛을 느낄 수 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