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신일산업, 배우 라미란 홍보모델 발탁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0월 20일 14시 19분


코멘트
배우 라미란. 사진제공=신일산업
배우 라미란. 사진제공=신일산업
신일산업, 배우 라미란 홍보모델 발탁

대한민국 종합가전 신일산업이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라미란을 새로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라미란은 평소 편안한 이미지와 유머감각으로 대중에게 공감 어린 생활연기를 선보이며 대세배우로 자리잡았다. 신일산업은 새로운 홍보모델 라미란과 함께 마케팅 홍보에 박차를 가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에어아시아, WTA 선정 ‘아시아 최고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지난 15일 베트남 다낭에서 열린 2016 월드 트래블 어워즈(2016 World Travel Awards) 아시아 & 오세아니아 갈라행사에서 ‘아시아 최고 저비용항공사 상’과 ‘아시아 최고 기내 서비스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993년 설립된 월드 트래블 어워즈(WTA, World Travel Awards)는 여행업계의 오스카 상이라고 불릴 정도로 권위 있는 상으로, 전 세계 여행 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번에 에어아시아가 수상한 ‘아시아 최고 저비용항공사 상’은 2012년 첫 수상 이후 4번째 수상하는 상이며 ‘아시아 최고 기내 서비스 상’은 처음으로 수상하는 상이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천~발리~인천’ 노선 운항시간 변경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국제선과 국내선 환승 승객에게 보다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인천~발리~인천’ 노선 운항시간을 오는 30일부터 변경한다고 20일 밝혔다. 인천~발리 스케줄은 기존 오전 11시 05분 출발→오후 4시 55분 도착에서 12시 출발→오후 6시 도착으로 변경된다. 발리~인천 스케줄은 기존 오전 0시 30분 출발→오전 8시 25분 도착에서 오전 01시 45분 출발→오전 9시 45분 도착으로 변경된다.

도미노피자, ‘고객감사 페스티벌’ 개최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2016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11월 17일까지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맞아 사이드디시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행사 기간 동안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와규 앤 비스테카 스페셜 세트’ 2종을 한정 판매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굽네치킨, 엑소 ‘8인 8색 굽네 볼케이노’ 영상 공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전속모델인 엑소(EXO)를 굽네 볼케이노 시리즈 제품과 매칭해 재치 있게 표현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바이럴 영상은 엑소 멤버 개개인이 여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표정과 재치 넘치는 대사로 ‘굽네 볼케이노 시리즈’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홀 같은 매콤한 불 맛이 특징인 굽네 볼케이노와 토핑들을 엑소 멤버 8인(디오, 백현, 시우민, 세훈, 첸, 카이, 수호, 찬열)이 각기 다른 개성으로 표현했다.

후지필름, 셀피 미러리스 X-A3 체험단 모집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내달 출시될 신제품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A3를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후지필름 X-A3는 렌즈교환형 카메라 사용 입문자에게 추천되는 미러리스 카메라로 2420만 화소의 APS-C 센서와 후지필름 이미지 처리 엔진의 결합을 통해 뛰어난 해상도를 구현한다. 모집 기간은 10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총 8일 간.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를 체험해 보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디지털 카메라 커뮤니티 사이트인 팝코넷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총 5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1월 2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티몬 ‘슈퍼꿀딜’ 1주년,도미노피자 40% 할인 등 8가지 파격할인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은 하루 한가지 인기 상품을 선정해 파격가로 할인 판매하는 ‘슈퍼꿀딜’ 1주년을 맞아 도미노피자 신메뉴 세트를 40% 할인하는 등 총 8가지 상품을 준비해 역대급 할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도미노피자’의 신메뉴인 ‘와규앤비스테카(L) 피자와 크리스피 치킨텐더, 콜라(1.2L)를 묶은 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전국 GS25와 GS슈퍼마켓, 해피머니상품권 800여 온라인 사용처에서 쓸 수 있는 ‘모바일팝’ 1만원권을 11%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과 청소기의 명품 ‘다이슨청소기’, 명품브랜드 ‘디올’의 립글로우 등이 이전에 볼 수 없던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