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프렌치 대표 브랜드 ‘에이글x벤시몽’, 콜라보 컬렉션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0월 14일 16시 09분


코멘트
프렌치 대표 브랜드 ‘에이글 x 벤시몽’,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에이글
사진제공=에이글

○…프렌치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 에이글과 벤시몽이 만나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이글의 2016 F/W 시즌 캡슐 컬렉션으로 출시되는 에이글x벤시몽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미묘한 색 대비가 매력적인 폴카 도트 프린트를 메인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초경량 다운재킷, 여성스러운 하이힐 러버 부츠, 세 가지 스타일의 캔버스 백으로 에이글만의 기술력에 벤시몽의 시크한 디자인이 합쳐져 모던하면서도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에이글X벤시몽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14일부터 에이글 신세계 본점, 롯데 본점, 현대 무역점 등 주요 백화점 및 대리점 마산 창동점 등 전국 9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뉴발란스, 대너와 ‘아메리칸 파이어니어’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워크 부츠 브랜드 대너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585DR’과 ‘대너 라이트 파이어니어 NB(Danner Light Pioneer NB)’를 오는 22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사진제공=뉴발란스
사진제공=뉴발란스

이번 한정판은 ‘M585DR’과 ‘대너 라이트 파이어니어 NB’ 두 가지로 선보인다. ‘M585DR’은 대너 라이트의 상징적인 갈색톤을, ‘대너 라이트 파이어니어 NB’는 뉴발란스의 클래식한 회색톤을 사용하였으며, 두 제품 모두 프리미엄 가죽인 호윈(Horween) 가죽을 사용하여 최상의 퀄리티를 제공한다.

뉴발란스는 대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4일 편집숍 오쿠스 압구정 매장에서 런칭 기념 파티를 개최한다.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파티에 방문해 제품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오쿠스 빅유니온 x 뉴발란스 x 대너 콜라보 후드 티셔츠를 증정하며, 방문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빅유니온 기념 티셔츠를 증정한다.

마이클 코어스, 세계 기아 근절 위한 ‘워치 헝거 스탑’ 캠페인 진행

○…마이클 코어스가 오는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기념해 세계 기아 근절을 위한 브랜드 캠페인인 ‘워치 헝거 스탑(Watch Hunger Stop)’을 진행한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마이클 코어스의 워치 헝거 스탑 캠페인은 UN 세계식량계획(WFP)이 굶주린 아이들에게 1,300만 이상의 끼니를 제공하는데 기부되어 왔다. 마이클 코어스는 올해 워치 헝거 스탑 캠페인을 위해 특별 한정판으로 웨어러블 기술을 접목시킨 ‘액티비티 트래커’를 선보이기도 했다.
사진제공=마이클코어스
사진제공=마이클코어스

더불어 마이클 코어스는 한정판 시계 판매 이외에도 워치 헝거 스탑 티셔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티셔츠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watchhungerstop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 25명에게 식량이 제공되는 것. 국내에서는 오는 15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패션 매거진 ELLE(엘르) 페이스북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티셔츠 50장을 선착순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유아인이 이끄는 스튜디오 콘크리트, 새로운 아트 레이블 선보여

○…유아인이 이끄는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STUDIO CONCRETE)가 새로운 아트 레이블 ‘씨씨알티 에어로스페이스(CCRT AEROSPACE)’를 선보인다.
사진제공=스튜디오 콘크리트
사진제공=스튜디오 콘크리트

‘씨씨알티 에어로스페이스’는 포괄적 세계와 미지의 세계를 동시에 상징하는 ’우주’를 메인 콘셉트로 스타워즈, 스타트렉과 같은 우주 탐험 영화들의 콘텐츠 확장 형식을 아트 프로젝트로 가져와 뉴 미디어, 미술, 사진, 그래픽, 퍼포먼스, 음악 등에 이르는 다양한 아트웍과 패션 컬렉션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여 특정한 컨셉트와 이야기를 담은 에피소드의 전개를 보여줄 예정이다.

다양한 콘텐츠 분야로 전개해나갈 씨씨알티 에어로스페이스 첫 번째 패션 라인은 오는 19일 분더샵 청담에서 펼쳐지는 론칭 파티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며, 참여 아티스트들의 모든 창작물은 11월 17일 한남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기획전시를 통해 최종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